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서울국제기독엑스포 - 영혼과 육신의 건강을 위해

2009-10-09

오는 21일 코엑스에서 열릴 서울국제기독엑스포 참가단체를 미리 살펴보는 시간입니다. 오늘은 영혼 뿐 아니라 육신의 건강을 위해 사역하고 있는 선한이웃병원과 페이버를 소개합니다. 양화수 기잡니다.
--------------------------------------------------------------------
서울 노원구에 위치한 선한이웃병원은 “하나님은 치료하시고, 우리는 봉사한다”는 기치아래 지역사회를 섬기고, 의료선교사를 육성하며, 열방을 품는 선교기지병원이 되겠다는 목적으로 설립됐습니다.
INT 조원민 원장 // 선한이웃병원

소화기와 호흡기내과, 외과와 신경외과 등 14개 진료과목을 개설하고 있는 선한이웃병원은 영성과 실력을 겸비한 의료진에 인공신장센터와 영상의학센터 등 최첨단 기술이 더해져 높은 완치율을 보이고 있습니다. 특히 병원 내에 선교위원회와 사회복지실을 설치, 국내외 의료혜택을 받지 못하는 이들에 대한 지원체계를 구축했습니다.
INT 조원민 원장 // 선한이웃병원

페이버는 국내 연구진이 개발한 바이오세라믹 기술을 바탕으로 신체 기능 활성화를 돕는 건강보조팔찌입니다. 이 팔찌는 황토, 숯 게르마늄 등으로 제작, 전자파를 흡수하고 원적외선을 방출해 혈액순환개선과 체온유지에 도움을 줍니다.

INT 김택형 대표 // 페이버

이번 엑스포에서 선한이웃병원은 무료진료센터를 개설, 혈당과 혈압, 골밀도 검사등을 무료로 진행할 예정이며, 페이버는 교회 전도용으로 특별히 제작된 제품 등을 전시, 성도들의 건강한 생활을 위한 정보를 제공할 예정입니다. CTS양화수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