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CTS후원 특별방송 예고

2009-06-18

CTS백만인기도운동을 위한 특별모금방송이 오는 22일 아침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12시간 이어집니다. 국내는 물론 전 세계를 교구로 삼는 복음방송을 위해 성도들의 기도와 참여를 바라고 있습니다. 박새롬 기잡니다.
--------------------------------------------------------------------
한국 최초의 기독교텔레비전방송을 시작한 CTS기독교TV, 86개 교단 연합기관으로 14년 동안 ‘섬김과 나눔’이란 모토아래 복음적인 프로그램과 사역을 진행하며 국내와 해외선교에 앞장서왔습니다.

INT 김삼환 목사 /명성교회

오는 22일 아침 9시부터 저녁 8시까지 12시간동안 진행되는 이번 특별모금방송은 모두 4부로 나뉘어 박미선 집사, 정영숙 권사 등 기독연예인과 복음성가 가수, 목회자들이 대거 출연합니다.
또 14년 전 초창기 모습과 CTS를 거쳐 간 스타강사들, 미국과 전국 각지에서 성도들이 보낸 한 문장 릴레이기도 영상도 방영됩니다.

이번 모금방송은 전국 1천만 성도, 5만 교회의 십일조인 100만명의 기도동역자와 5천 동역교회의 힘을 모아 세계를 교구로 하는 복음방송으로 도약하기 위한 것입니다. 현재까지 10만 성도와 1500개 동역교회가 기도와 후원으로 활발히 참여하고 있습니다.

INT 박종순 목사/충신교회

특별히 이번 모금은 2013년까지 지상파와 케이블 방송 등 모든 방송시스템의 HD전환을 의무화한 방송법 제정에 따라 노후된 영상장비를 교체하는 데 사용될 예정입니다.

INT 최선자 집사/탤런트

CTS백만인기도운동 특별모금은 22일 CTS본사를 직접 방문하거나 ARS전화, 후원계좌를 통해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CTS박새롬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