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제35회 순복음세계선교대회

2009-06-03



전 세계에 흩어져 있는 여의도순복음교회 선교사들이 한자리에 모이는 제 35회 순복음세계선교대회과 여의도순복음교회 대성전에서 열렸습니다. 김덕원 기자가 전합니다.
--------------------------------------------------------------------
여의도순복음교회가 지난해에 이어 올해도 세계선교대회를 개최했습니다.
각 나라 전통의상을 입고 참석한 선교사들,
‘성령의 권능으로 땅끝까지 복음을’이란 주제로 열린 올해 대회에는 전세계 54개 나라에 파송돼 있던 608명의 선교사들이 참석했습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가 매년 마련하고 있는 순복음세계선교대회는 여의도순복음교회가 파송한 선교사들의 영적인 재충전과 그 동안의 사역을 위로하기 위해 마련된 것입니다.

최인규 목사 / 여의도순복음교회 선교국장

35회 대회인 이번 대회에서는 선교현지의 생생한 보고를 통해 각 사역지의 성공사례가 소개됐습니다. 또 세미나와 지역별 모임을 통해 선교에 필요한 다양한 정보가 제공됐습니다.
뿐 만 아니라 선교사 자녀들을 위한 캠프와 수련회 등 선교사 가족을 위한 프로그램도 마련돼 가족들의 현지 사역의 어려움을 격려했습니다.

유명상 선교사 // 두바이
최상호 선교사 // 사할린

여의도순복음교회는 1971년부터 세계선교를 시작했으며, 현재 극동지역과 유럽, 아프리카 등 전세계 64개 나라에 718여명의 선교사를 파송하고 774개 교회를 개척했습니다. cts뉴스 김덕원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