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3백만 전도에 앞장! - 예장3백만성도운동 3백교회 목회자 홍보대사 위촉 초청예배

2009-01-23

박차를 가하고 있는 대한예수교장로회 통합총회가 전국 3백 개 교회 목회자를 홍보대사로 위촉했습니다. 목회자들은 하나님 앞에서 복음전파에 헌신할 것을 다짐했는데요. 양화수 기자의 보돕니다.

SOT 최기학 목사 // <예장3백만 성도운동 홍보대사 선언문> 중
우리 3백 교회 목회자들은 제93회 총회가 결의한 ‘예장3백만 성도운동’의 홍보대사로 선임됨을 하나님께 감사드리며 온 교회 앞에 전도의 의무를 성실히 수행할 것을 다짐합니다.

3백만 성도 달성의 기치를 내건 예장통합총회가 이 전도 열기를 전국으로 확산시키기 위해 3백 개 교회를 선정, 홍보대사에 위촉한 것입니다.
김삼환 총회장은 “믿음의 선조들로부터 받은 부흥의 유산이 너무 오래 정체되고 있다”면서, “우리가 전도에 매진할 때 교회 안팎의 모든 문제를 극복할 것”이라고 당부했습니다.

SOT 김삼환 총회장 // 대한예수교장로회(통합)

예장3백만성도운동본부 안영로 본부장은 “3백만 성도 목표는 사람이 아닌 하나님께서 세우신 것”이라며, “한마음으로 노력할 때 3백만 성도 목표는 반드시 이뤄질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SOT 안영로 본부장 // 예장3백만성도운동본부

한편 예장통합총회는 홍보대사 3백 교회와 함께 64개 노회 본부장과 전국 12개 지역본부장을 새로 임명해 3백만성도운동의 전국 조직을 구축했습니다. 이들을 중심으로 총회는 2천5백여 미자립교회 목회자 초청 세미나와 전국 목사 장로 선교대회 등을 개최하며 부흥의 열기를 이어갈 계획입니다. CTS양화수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