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순복음 조용기 목사 50주년 성회

2008-05-09

교회 창립과 조용기 목사 성역 50주년을 기념해 여의도순복음교회가 잠실종합운동장에서 대규모 기도 성회를 개최했습니다. 김덕원 기자가 전합니다.
---------------------------------------------

한반도평화와 세계복음화를 위한 기도의 함성이 잠실 주경기장을 가득 메웠습니다.
창립 50주년을 기념해 마련한 이번 기도회에서 여의도순복음교회는 지난 50년 동안의 역사를 회고하고 그동안 이끌어 주신 하나님의 은혜에 감사했습니다. 또 함께 동역해준 모든 성도들과 50주년 희년의 기쁨을 함께 했습니다.

김성혜 총장 / 한세대학교

기념식에 이어 여의도순복음교회는 예배와 기도의 시간을 갖고 한반도의 평화와 세계 복음화를 위해 기도했습니다.
조용기 목사는 예수그리스도를 의지하는 은혜로움 삶을 언급하면서 회개를 통한 성령 충만을 강조했습니다. 또 조 목사는 은퇴 후에도 교회를 돕고 성도들을 섬기는 삶을 약속했습니다.

조용기 목사 / 여의도순복음교회
모든 지교회에 훌륭한 목회자들을 세워주신것을 감사합니다. 저는 뒤에서축복해주고 위로해주고 힘이 되어 주어서 그들이 모두 하나님이 사용하는 위대한 증인들이 되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고 기도하기를 하늘나라 갈때까지 쉬지 않겠습니다.

장장 5시간에 걸쳐 진행된 이번 기도회에서 여의도순복음교회는 희년을 기점으로 교회 부흥을 위한 새로운 도약을 다짐했습니다. 또 사랑과 행복나눔을 위한 섬김과 나눔의 비전을 선포했습니다.

조용기 목사 / 여의도순복음교회
사랑과 행복나누기 운동에 우리가 손에 손을 마주 잡고 주님의 도우심을 받아 전진하는 저와 여러분이 되길 간절히 랍니다.

ST - 잠실벌을 뜨겁게 달군 12만 성도들의 기도의 열기가 한반도는 물론 세계를 향한 부흥의 원동력이 되길 기대합니다. CTS김덕원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