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영서방송>장경동 목사 초청 원주시복음화 대성회

2008-05-01

CTS 영서방송 선교를 위한‘장경동 목사 초청 원주시 복음화대성회’가 30일 막을 내렸습니다. 원주시의 영적부흥을 소망하고 CTS영상선교사로서의 소명을 다짐하는 시간이었는데요. 김원석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
원주시 영강교회. 성도들의 손길이 분주합니다.
잠시 후 기도열기로 뜨거워질 예배당을 기대하면 집회준비 봉사도 즐겁습니다.

int)최선례 집사 / 원주영강교회
많은 분들이 저희 교회를 찾아 주시고 이렇게 아름다운 성회에 원주복음화를 위해 애쓰는 분들 생각하면 너무 기쁩니다.

원주시민 30만 명의 영혼구원과 교회의 영적성장을 위해 마련된 ‘장경동 목사 초청 원주시 복음화 대성회’가 원주 영강교회에서 4월 28일부터 30일까지 열렸습니다.

int)이대식 목사 / 명예대회장, CTS 영서방송 본부장
특별히 CTS 방송 선교를 통해 가정가정마다 복음의 소식이 전파되기 위한 선교집회가 되기를 믿습니다.

장경동 목사는 “진정한 그리스도인의 열매는 전도를 통한 영혼 구혼”이라 강조하며 전도의 중요성을 전했습니다.

sot)장경동 목사 // 대전중문교회

복음화대성회에 참석한 성도 4천여 명은 신앙회복과 원주시 부흥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특히 이번 집회에서는 CTS 백만인 기도운동을 함께 할 새 영상선교사 400여명이 탄생했습니다. int)이종인 목사 / 대회장, 원주시 기독교 연합회장
이 불길이 일회성으로 끝나지 아니하고 기도의 불과 전도의 불과 찬송의 불과 기적의 불이 이 원주지역과 강원도와 이 나라 이 민족 위에 전파되어지는

int) 선영순 집사 / 원주시 단구동
새롭게 부흥되기를 원하고 감사드립니다. 우리 가슴에 다시 새롭게 하셔서. 할렐루야!

말씀과 기도로 영성회복과 복음전파를 다짐한 원주시 복음화대성회. 이번 집회를 계기로 강원도 중심도시로 성장하는 원주의 놀라운 부흥의 역사를 기대해 봅니다. CTS 영서방송 김원석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