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동작구 어르신 초청잔치

2008-04-30

CTS기독교TV가 지역 어르신들을 섬기고 공경하는 마음을 담아 30일 어르신 초청잔치를 열었습니다. 모처럼만의 나들이에 어르신들은 행복한 시간을 보냈는데요. 정희진 기자입니다.
-----------------------------------
적지 않은 나이에도 색색깔의 고운 옷을 입고 펼치는 권사님들 공연에 어르신들은 절로 흥이 납니다. 정성껏 준비한 성가찬양이 이어지자 얼굴에는 흐뭇한 미소가 떠나질 않습니다.
지역사회를 향한 섬김과 나눔을 실천하고자 CTS기독교TV가 마련한 지역어르신초청잔치가 지난해에 이어 두 번째로 열렸습니다. 특히 올해는 한나라당 정몽준 의원과 통합민주당 전병헌 의원 등 18대 국회의원을 비롯해 김우중 동작구청장 등 지역 정관계 인사들도 동참해 섬김의 의미를 더했습니다.

INT 정몽준 국회의원 (한나라당)
INT 전병헌 국회의원 (통합민주당)

어르신초청잔치를 함께 마련한 횃불중앙교회 김호윤 목사는 “하나님 안에서 축복받는 것이 가장 큰 기쁨”이라며 “어르신들에게 구원의 은총이 임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SOT 김호윤 목사 / 횃불중앙교회

참석한 동작구 어르신 350여명은 자신들만을 위한 잔치를 통해 그동안의 외로움과 적적함도 잊게 됐다고 말합니다. CTS목자교회 첫 세례자이자 이번 잔치의 최고령 참석자인 94세 김정순 할머니는 감사를 담은 박수를 쉬지 않습니다.

INT 김정순 (94세) / 최고령 참석자
초대해줘서 아주 감사합니다
INT 김영순 (78세) / 동작구 상도동
너무 너무 좋고 감사합니다. 이런데 불러주셔서 감사하고 외로운 노인들 참석하게 해주셔서 너무 너무 감사해요. 또 했으면 좋겠어요.

CTS어르신초청잔치는 작은 나눔과 정성을 통해 어르신들을 향한 그리스도의 큰 사랑을 전하는 시간이 됐습니다. CTS 정희진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