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BFGF양육세미나

2007-09-27

10월 18일 열리는 부산그래함페스티발 준비가 한창인 BFGF상담양육위원회는 담임목회자들을 대상으로 새신자들의 교회 정착프로그램 세미나를 개최합니다. 자세한 내용을 김민태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
이제 3주 앞으로 다가 온 부산그래함페스티발. 이 축제의 주인공은 바로 복음을 받아들이지 못한 비기독인들입니다. 이들이 결신하고 교회에 정착하는 것이 부산그래함 페스티발의 참된 목표입니다. 이를 위해 BFGF상담양육위원회는 담임목회자들을 대상으로 결신자들을 개교회에 정착시키기 위한 양육세미나를 개최키로 했습니다.

INT 박성규목사 / BFGF상담양육위원회
새신자들을 어떻게 하면 잘 교회에 정착시키냐 하는 것입니다. 빌리그래함전도협회는 복음전도의 사역을 해 온 55년간의 노하우를 가지고 있습니다. 세미나를 통해 이 노하우가 무상으로 제공되게 됩니다.

담임목회자 초청 양육세미나는 오는 10월 4일 부산 서면에 위치한 부전교회에서 열립니다. (CG 영상있음) 담임목회자의 참석이 어려운 경우 담당교역자의 참석도 가능합니다.

또한 일반성도들을 대상으로 한 상담양육세미나 마지막 보강도 오는 9월 29일 개최될 예정입니다. 호산나교회, 부전교회, 사직동교회, 초량교회, 해운대제일교회에서 각각 열리게 될 이번 세미나는 오전 9시부터 오후 4시까지 진행됩니다.

INT 박성규목사 / BFGF상담양육위원회
“무엇보다 교회의 전체적인 목회 방향을 결정하시는 담임목사님들이 이 세미나에 참석해 주셔야 하고요. 사정이 여의치 않으신 교회는 담당교역자를 보내주셔도 되겠습니다.”

부산울산경남교회들의 연합으로 준비되고 있는 부산그래함페스티발 BFGF. 결신의 열매를 수확하기 위해 목회자와 성도 모두 각자의 위치에서 철저한 준비를 다지고 있습니다. CTS김민탭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