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예수전도단 선교대회 ‘open2007’

2007-08-16

제3회 예수전도단 선교대회인 ‘OPEN2007'대회가 강원도 둔내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교회와 선교단체, 가정과 개인별로 3600명이 참석한 이번 대회는, ’하나님의 불‘이라는 주제로 선교적 삶을 추구하고 있습니다. 이윤정기잡니다.

강원도 산골바람이 부는 야외 무대에서 선교열전 강의가 한창입니다. 데이빗 헤밀턴, 로렌 커닝햄, 홍성건, 문희곤 등 국내외 선교관련 유명 강사들이 이끄는 강의와 함께 뜨거운 찬양, 기도로 이어지는 OPEN2007대회가 15일부터 강원도 둔내에서 열리고 있습니다.

int 문희곤 목사//YWAM한국대표

예수전도단이 주최한 이번 대회는, 교회와 선교단체에서는 물론, 예수전도단 출신 일반성도와 간사들 3600여명이 참석해 뜨거운 선교 열기를 체험하고 있습니다. 지역과 분야별로 이어진 선교 연구와 특강은 열방선교의 가능성을 더욱 구체적이고 체계적으로 확장해가는 계기를 만들고 있습니다.

특히 이번 대회는 ‘하나님의 불’을 주제로 개개인의 죄와 세상적인 것을 불태우고, 성령을 향한 열정을 새롭게 하자는 의미를 담고 있어 선교적 삶으로의 변화를 이끌고 있습니다.

int 이재철 집사/신일교회 int 이의주 집사/신일교회
int 김영준 전도사//문현중앙교회

STD 3600명의 마음을 태우며 변화시킨 open2007 '하나님의 불‘이 한반도와 전세계로 번져나가 예수의 향기를 전해가길 기대합니다. CTS이윤정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