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사랑의교회 에벤에셀 10주년, “복음의 능력으로 무장되길”

2024-03-21

앵커 : 사랑의교회는 교단과 교파를 초월해 전국 미자립교회들을 각 지역별로 연합회로 구성해 연합과 전도 등 목회를 지원하는 에벤에셀 사역을 전개해 오고 있습니다.

앵커 : 10년째 사역을 이어오며 최근 10주년 연합감사예배를 드리고, 전도의 열매와 비전을 나누는 시간을 가졌는데요. 최대진 기자가 전합니다.

교단과 교파를 초월해 전국 미자립교회들을 지원하고 있는 사랑의교회 국내전도부 에벤에셀선교회가 에벤에셀 10주년 기념 연합감사예배를 드렸습니다.

영상으로 인사말을 전한 사랑의교회 오정현 목사는 “에벤에셀 사역을 통해 한국교회 부흥의 르네상스를 열어가자”고 강조했습니다.

[오정현 목사 / 사랑의교회]
하나님께서는 중차대한 시기에 우리 모두를 역사의 무대에 불러주셨습니다 이제 이 거룩한 사명을 완수해야 할 때가 왔습니다 남녀노소 지역과 계층을 초월하고 교단과 교파를 뛰어넘어 한국교회를 온전히 하나 되게 하시는 복음의 능력으로 영광스럽게 무장되기를 소망하는 것입니다

이날 경서, 고성에벤에셀 등 전국 18개 에벤에셀연합회에서 220여 교회 목회자들이 참가했습니다.

참석한 목회자들은 지금까지 연합회를 구성하고 헌신해 온 사랑의교회에 감사의 마음을 전하는 한편, 작은 교회들의 연합운동이 더욱 활성화되길 기대했습니다.

[이은성 목사 / 경북 문경 동성교회]
사랑의교회 오정현 목사님과 또 우리 국내선교부 모든 사역자 여러분들께서 에벤에셀을 모으고 또 여러 가지 지원을 통해 정말 전도가 활성화 되고 지역의 작은 교회들이 살아나는 참 기쁨들이 있고 거기에 대해서 너무나도 정말 감사한 마음을 가지고 참여하고 있습니다

[이재규 목사 / 강원 고성 산도교회]
사랑의교회의 에벤에셀사역으로 10년 전에 만나서 함께 동역하면서 목회에 도움을 받을 수 있는 동역자들도 만나고 그리고 목회 동력도 얻고 후원도 받고 그렇게 좋은 만남이었습니다 농촌교회라도 어렵고 그런데 함께 부흥하고 성장했으면 좋겠습니다

이날 행사는 예배에 이어 공연과 간증이 어우러지는 기쁨의 축제, 연합전도 사례 등을 발표하는 전도의 열매, 비전나눔과 간담회, 사랑학교 연합모임 등을 진행했습니다.

[김은석 목사 / 사랑의교회 국내전도부 담당]
오늘 많은 목사님들이 이렇게 참여해 주시고 함께 뜻을 모으게 되어서 기쁘게 생각합니다 예벤에셀선교회가 어떤 교파나 교단에 치우치지 않고 정말 한국교회의 연합과 복음 전파에 앞장서는 귀한 사역이 되기를 소망합니다

2014년부터 에벤에셀사역을 전개해 온 사랑의교회는 전국의 작은 교회들이 연합과 동반 성장을 실현하도록 한국교회 섬김의 날, 새생명축제, 특별새벽부흥회, 단기선교 등 지역상황에 맞는 섬김 사역을 이어오고 있습니다. CTS뉴스 최대진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