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전국지도자 영성대회 ‘거룩한 방파제’, “대한민국 성결하게 지키자”

2023-02-01

앵커: 포괄적 차별금지법의 제정을 반대하는 교계, 시민단체들의 목소리는 여전히 높습니다.

앵커: 차별금지법 제정을 반대하는 단체들이 한자리에 모여 차별금지법의 문제점을 확인하고, 제정 저지를 위해 힘을 모으기로 했는데요. 장현수 기잡니다.

포괄적 차별금지법의 제정을 반대하는 교계, 시민단체들이 한자리에 모였습니다.

동성애퀴어축제반대국민대회 준비위원회가 주관하고, 전국지도자 영성대회 준비위원회와 동성애·동성혼반대국민연합 등이 마련한 전국지도자 영성대회 현장. 참석자들은 “전국 각지에 거룩한 방파제를 세워 대한민국을 성결하게 지켜내자”고 목소리를 높였습니다.

주최 측은 “과거 차별금지법을 제정하려는 시도가 여러 차례 있었지만 한국교회의 노력으로 막아내 왔다”며, “독소조항을 포함한 포괄적 차별금지법을 반드시 막아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개회예배에서 말씀을 전한 대회장 오정호 목사는 “고난을 이길 수 있는 힘은 오직 그리스도로부터 나온다”며 하나님의 은혜로 어둠을 이겨내는 한국교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오정호 목사 / 전국지도자 영성대회 대회장, 새로남교회
이번 대회가 우리 주님께서 우리 각자에게 필요한 모든 은혜를 공급해주시기 원합니다 우리 그리스도인들은 은혜의 힘으로만 강해질 수 있습니다 그럴 때 우리는 믿음의 선한 싸움을 힘 있게 싸우는 것입니다

이어 법률, 교육, 신학 등 각 분야 전문가들이 차별금지법에 포함된 독소조항과 문제점에 대해 설명했습니다. 차별금지법바로알기아카데미 조영길 변호사는 “차별금지법을 막아서고 있는 유일한 국가는 대한민국”이라며, “차별금지법 제정 반대를 위해 끝까지 노력해달라”고 호소했습니다.

조영길 변호사 / 차별금지법바로알기아카데미
자녀들을 위해 악한 성혁명 차별금지법 교육으로부터 육체와 영혼과 정신 다 망가지는 일로부터 우리 아이들을 구해내는 이 거룩한 피켓 기도운동에 동참하는 이 나라의 학부모 군대들이 더 많아져야 하겠습니다

영국 안드레아 윌리암스 변호사도 한국교회 지도자들이 차별금지법을 반대하는 선한 싸움에 더 힘써달라고 호소했습니다.

INT 안드레아 윌리암스 / 영국 변호사
차별금지법 제정을 반대하기 위해 싸우는 선한 일을 하는데 지치지 않길 권고 드립니다 또 이 한국 국민들에게 나라를 사랑한다면 여러분들이 하는 일들에 대해서 이 싸움을 절대로 포기하지 말길 바랍니다

주최 측은 교계와 시민단체들의 힘을 모아 포괄적 차별금지법을 막기 위한 노력에 집중해나갈 계획이라고 밝혔습니다. CTS 뉴스 장현수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