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새로나온 신앙서적

2004-04-22

새로나온 책을 소개해 드리는 시간, 북포커습니다. 오늘은 김동호 목사의 신간, <하나님, 제 덕 좀 보셔요>와 함께 모두 3권의 책을 소개해 드립니다. 최연경 기잡니다.
----------
<하나님, 제 덕 좀 보셔요/김동호/규장>
하나님만을 위한 아주 특별한 섬김의 방법 15가지, 김동호 목사의 신간, <하나님 제 덕 좀 보셔요>가 새로 나왔습니다. 하나님을 가장 흐뭇하게 해 드리는 일 15가지를 담은 책, <하나님, 제 덕 좀 보셔요>는 신앙 생활을 하면서 성도들이 자신의 필요를 채우는 신앙을 뛰어넘어, 온전히 하나님이 기뻐하시는 신앙 생활을 할 수 있는 지침들을 이야기하고 있습니다. 1부 하나님이 가장 좋아하시는 일부터 5부 하나님이 가장 흐뭇해 하시는 일까지의 5부로 엮어 하나님 중심 신앙을 강조해 온 저자의 평소 품고 있던 신앙과 목회의 핵심 사상을 만날 수 있습니다. <갈대상자/김영애/두란노>
한동대학 설립에서 오늘에 이르기까지, 하나님의 산 역사를 엮은 책, <갈대상자>가 출간됐습니다.한동대 김영길 총장의 부인인 저자 김영애 권사가 쓴 신간, <갈대상자>는 한동대가 하나님의 대학이라는 정체성을 가진 그 때부터 시작된 세상의 공격과 환란, 특별히 총장 구속이라는 사건을 맡기까지의 하나님의 역사와 함께 직원, 학생 그리고 후원자에 이르기까지 하나님의 대학 한동대를 향한 생생한 간증을 만날 수 있습니다. <위기의 십대 기회의 십대/디모데>
십대들을 위한 교육 지침서, <위기의 십대 기회의 십대>가 새로 나왔습니다.
변화의 시기를 성숙으로 인도하는 청소년 양육과 상담 가이드, <위기의 십대 기회의 십대>는 십대 시절 일어나는 부모와 자녀들 간의 갈등과 혼란을 야기시키는 마음의 문제들을 탁월하게 밝혀내고 있습니다. 저자 폴 트립 박사는 십대들이 반항하기 쉬운 시기를 통해 하나님 안에서 비전을 갖고 놀랍게 영적 성장할 수 있는 토대를 마련하는 기회의 시기가 될 수 있다고 역설합니다.
CTS뉴스 최연경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