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문화가 소식’

2012-05-31

콘서트 ‘페이먼트밴드&전대현- Wonderful·Father’ , 앨범 ‘도노 마리아-세상끝에서 불러오는 노래’ , 연극 ‘유츄프라카치아’

앵커: 문화가 소식입니다. 오늘은 항상 품어주시는 아버지의 마음으로 변함없는 사랑을 전하는 공연과 앨범을 비롯해 함께 뛰놀며 하나님을 찬양하는 콘서트소식을 소개합니다.
--------------------------------------------------------------------
기자: CCM밴드로 꾸준한 앨범과 제작 콘서트 사역을 펼쳐온 페이먼트밴드가 예배인도자이자 프로듀서인 전대현과 함께 콘서트를 개최합니다.
‘Wonderful·Father’란 주제로 열리는 이번 콘서트에서 페이먼트밴드는 전대현과 함께 모던락, 알앤비, 팝 등 다양한 장르의 앨범수록 곡을 선보입니다.
특별히 오디션 프로그램 슈퍼스타 K TOP4에 진출했던 박태진이 게스트로 참여해 찬양으로 더욱 풍성한 은혜를 전할 계획입니다.

찬양사역자 김동연이 ‘도노 마리아’라는 이름으로 새 앨범을 발매했습니다.
도노 마리아는 김동연이 우즈베키스탄에서 선교사로 머물 당시 불리어진 이름입니다.
이번앨범은 우즈베키스탄 사람들과 함께 웃고 울며 나눴던 삶의 이야기들을 담은 9곡의 노래가 실려 있습니다. 또한 발라드, 보사노바, 재즈 등 다양한 장르의 곡을 보스턴 버클리 뮤지션들과 함께 연주해 완성도를 높였습니다.

아름답고 따뜻한 사랑 이야기를 전하는 연극 유츄프라카치아가 북촌아트홀에서 공연되고 있습니다. 남북전쟁으로 부모와 동생을 잃고 세상의 무관심 속에 ‘반응성 애착장애’를 앓고 있는 ‘리틀 애니’. 그런 그녀에게 끊임없는 관심과 사랑을 보여준 단 하명의 간호사 ‘빅 애니’,결국 ‘리틀 애니’는 사랑에 눈을 뜨게 됩니다. 연극 유츄프라카치아는 ‘빅 애니’의 모습을 통해 하나님의 변함없는 큰 사랑을 전하고 있습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