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10-02-26


오늘의 단신

한국기독교장로회 전국장로회연합회는 25일부터 26일까지 제29회 정기총회를 열었습니다. 개회예배에서 기장 총회장 김현배 목사는 "소통이 필요한 시대인 지금 모든 지도자들이 겸손한 소통을 통해 하나되는 진리를 얻자“전했습니다. 이어진 총회에서는 소명교회 이종준 장로가 기장 전국장로연합회 신임회장으로 취임했습니다.
기장 전국장로회연합회 29회 정기총회(영상)

제14회 창조문학대상 시상식이 출판문화회관에서 열렸습니다. 창조문학대상 시부문에는 박재천 목사가 동시부문에는 배진희 시인, 수필부문에는 이종성 작가가 수상했습니다. 또한 신인문학상수상자 15명에게 상패를 수여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제14회 창조문학대상시상식 열려(영상)

광신대학교는 2009학년도 졸업예배와 학위수여식을 가졌습니다. 예장합동 총회장 서정배 목사는 "엘리사와 같이 하나님과 동행함으로 갑절의 은혜와 능력을 행하는 주의 종이 되길 바란다"며 권면했습니다. 대학원과 학부, 평생교육원 등 228명의 졸업자가 배출됐으며 교단과 신학발전의 공로를 인정받은 서기행 목사와 소강석 목사에게 명예박사학위가 수여됐습니다.
광신대학교 2009학년도 졸업예배 가져(영상)

사단법인 지구촌 사랑나눔대표 김해성 목사가 포스코청암재단이 선정하는 올해의 ‘포스코 청암봉사상’ 수상자로 선정됐습니다. 김해성 목사는 지난 2000년 지구촌 사랑나눔을 설립한데 이어 2004년부터 외국인노동자를 위한 무료전용의원을 운영하는 등 20년간 국내 체류 외국인의 어려움을 해결하기 위해 헌신하고 있습니다.
김해성 목사 ‘포스코 청암봉사상’ 수상(CG)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