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한 주간의 ‘문화가 소식’-회복, 복음과내적치유, 조정민의 답답답

2022-11-10

[ 회복 / 임동환 / 북랩 ]

여의도순복음하남교회 임동환 목사가 전한 회복과 구원의 이야기. 41일간의 요한복음을 묵상 한 [회복]입니다.

CTS 기독교TV ‘빛으로 소금으로’에서 임동환 목사가 전한 예수님의 이야기를 책으로 엮었습니다. 독자들은 책을 통해 요한복음 등 성경 중심의 메시지를 묵상해 봅니다.

또한 말씀이 나에게 주는 메시지는 무엇인지 생각해 보고 일상 생활에서 적용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저자는 “전쟁과 기근, 자연재해로 혼란스러운 이때 절망 속에서도 우리의 빛인 예수그리스에게 나아가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 복음과 내적치유 / 이순희 / 나침반 ]

내면 깊은 곳을 치료해 자유를 누리게 하는 복음의 능력 10가지. 백송교회 이순희 목사의 [복음과 내적치유]입니다.

새로운 인생을 살게 하는 복음의 능력. 저자는 “내적치유는 성령과 진리의 역사로 나타나는 것”이라며 “말씀을 영으로 깨닫고, 죄와 상처를 버릴 때 온전한 내적치유가 이루어진다”고 전합니다.

특히 책 속에 수록된 이순희 목사의 찬양과 ‘주님과 동행하는 기쁨 나누기’를 통해 복음의 기초를 세우고 믿음의 깊이를 더해갑니다.

[ 조정민의 답답답 / 조정민 / 두란노서원 ]

답답함에 답하다. 베이직교회 조정민 목사의 [조정민의 답답답]입니다.

이 책은 신앙과 현실 사이에서 답답함을 느꼈던 성도들의 질문들을 엄선해 엮었습니다.

믿음과 기도, 고난과 분별, 가정과 연애 등 7개의 대표 주제를 다루며 분주한 일상생활 속에서 하나님께 집중하도록 돕습니다. 또한 그리스도인이 세상을 이기는 비결을 들려주며 하나님과 동행하는 삶으로 안내합니다.

지금까지 이번 한 주간의 문화가 소식이었습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