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한 주간의 ‘문화가 소식’- 성경푸드아트테라피, 엔데믹 시대의 롤모델 존 웨슬리 ,교회세움프로세스

2022-09-22

[ 성경 푸드아트 테라피 / 서금순, 최학민 지음 / 누가 출판사 ]

성경 말씀과 아트 치료. 서금순, 최학민의 [성경 푸드 아트 테라피]입니다.

음식과 음식 재료를 이용해 인간의 오감을 자극하는 푸드 테라피. 푸드 테라피가 성경을 만났습니다. 성경 66권 안에 나오는 소재를 통해 하나님의 창의를 발견합니다.

푸드아트 테라피를 통한 의식의 전환. 누구나 쉽게 따라 할 수 있는 창작 활동을 배우고 새로운 차원의 성경 공부를 소개합니다.

[ 엔데믹 시대의 롤모델 존 웨슬리 / 양기성 편저 / 도서출판 웨슬리 ]

존 웨슬리의 삶을 연구한 국내외 학자들의 기록. 양기성 목사가 편집하여 저술 한 [엔데믹 시대의 롤 모델 존 웨슬리]입니다.

“인간을 지으신 창조주와의 연합만이 하나뿐인 행복”이라고 고백했던 존 웨슬리.

이 책은 존 웨슬리의 성결 생활과 연합운동 그리고 명언과 금언 등을 기록하며 웨슬리에 대한 이해를 돕습니다.

또한 한국 웨슬리 운동의 태동과 역사, 오늘날 웨슬리의 행복론 등 웨슬리가 주장했던 이론을 통해 웨슬리의 삶을 엿볼 수 있습니다.

[ 포스트 엔데믹, 교회 세움 프로세스 / 소강석, 이재훈 공저 / 쿰란출판사 ]

엔데믹 시대에 교회가 나아가야 할 길. 새에덴교회 소강석 목사와 이재훈 의료 강도사의 [포스트 엔데믹, 교회 세움 프로세스]입니다.

코로나 팬데믹의 여파로 기독교인 감소 위기 속에서 한국교회의 현실을 진단하고 분석합니다. 또한 엔데믹 시대를 이끌어갈 플랫폼 교회의 전략을 소개합니다.

교회 안에 메디컬 처치를 개설한 소강석 목사의 노하우를 공유하고, 한국교회의 연합과 세움을 위한 길을 안내합니다.

코로나19 발생 이후 예배가 무너지는 상황에서 의료사역자 이재훈 강도사가 전하는 안전한 예배를 등 다양한 전문 사역을 담아냈습니다.

한주간의 문화가 소식이였습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