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한 주간의 ‘문화가 소식’- 크리스천 십대의 진로여행, 쉬운 영어로 읽는 성경, 그림 교회 우리가 사랑한

2022-05-12

[ 크리스천 십대의 진로 여행 / 이정호 / 생명의말씀사 ]

기독교 대안학교 독수리학교에서 학습과 진로를 지도하는 이정호의 [크리스천 십대의 진로 여행]입니다.

고민 많은 크리스천 청소년을 위한 꿈 찾기 안내서. 자신의 흥미·능력·가치관을 알아보는 검사를 통해 하나님이 주신 비전을 찾도록 돕습니다. 또한 직업 세계를 탐색합니다. 수많은 직업을 9개 영역으로 분류하고, 각 영역의 롤 모델을 소개합니다.

저자는 “좋은 태도와 습관을 유지하는 힘은 학생들의 꿈과 맞닿아 있다”며 “꿈이 단단해지려면, 하나님을 먼저 만나야 한다”고 강조합니다.

[ 쉬운 영어로 읽는 성경 / 생명의말씀사 편집부 / 생명의말씀사 ]

쉬운 어휘와 짧은 문장으로 쉽게 읽을 수 있는 [쉬운 영어로 읽는 성경]입니다.

성경 구절마다 궁금할 만한 질문들을 Q&A 형식으로 풀이해 말씀의 숨은 의미를 깨닫습니다. 또한 핵심적인 영어 말씀을 암송하고 영어 기도문을 통해 영어 학습에 자신감을 줍니다.

어려운 구절이나 문장에는 문법 설명을 보충해 초등학생과 청소년, 그리고 쉬운 영어성경을 원하는 장년층까지 누구나 쉽게 읽을 수 있습니다.

[ 그림 ; 교회, 우리가 사랑한 / 이근복 / 태학사 ]

가장 낮은 곳에서 함께해 온 한국 교회에 바치는 72개의 오마주. 한국기독교목회지원네트워크 이근복 원장의 [그림; 교회, 우리가 사랑한]입니다.

100년이 넘도록 국민과 동고동락해 온 한국 교회. 한국을 빛낸 교회 역사를 되짚어봅니다.

저자는 수많은 사람의 기도와 찬송, 눈물과 환희가 있는 교회의 그림을 통해 모든 ‘한국 교회’의 빛나는 순간과 역사를 재현했습니다. 역사적 가치를 담은 한국 교회 이야기가 아름다운 그림들과 함께 펼쳐집니다.

지금까지 한 주간의 문화가 소식 이었습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