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한 주간의 ‘문화가 소식’- [이방의 길], [성경적인 손주교육],[숲을 꿈꾸며 밀알을 심다]

2022-02-28

[이방의 길 / 강신덕 / TOBIA]

영적 순례자들을 위한 40일 묵상집. 기도하며 함께 걷는 강신덕의 [이방의 길]입니다.

낯선 땅으로 보내심과 낯선 사람들과의 만남 그리고 떠나라는 부르심과 이방을 향한 사명을 창세기부터 요한계시록까지 묵상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저자는 세상에서 얻을 수 없는 평안과 하나님의 백성이 걸어가는 순례자의 길을 제시해 줍니다.

[성경적인 손주교육 / 전영철 / 세움과비움]

믿음의 세대를 이어가는 크리스천 자녀 양육 지침서 전영철의 [성경적인 손주교육]입니다.

저자는 기독 조부모들이 후손들에게 물려주어야 할 신앙 유산을 7가지로 정리했습니다.

온전한 예배와 순종, 진정한 회개와 헌신 등 “세상의 것이 아닌 하늘의 것, 믿음의 유산을 물려주어야 한다”고 저자는 강조합니다.

[숲을 꿈꾸며 밀알을 심다 / 감경철 / 예영커뮤니케이션]

기독교 대안학교 이야기. 감경철에 [숲을 꿈꾸며 밀알을 심다]입니다.

CTS기독교TV 회장으로 한국교회를 위한 방송선교사역에 매진해온 저자는 “이 시대를 치료하라”는 관점으로 기독교 대안학교들의 이야기를 들려주고 있습니다.

저자가 방문했던 기독교 대안학교들의 다양한 모습과 개성들을 소개하며 “하나님이 다음 세대를 어떻게 인도하시는지 볼 수 있었다”고 저자는 고백합니다.


“여전히 기독교 대안학교가 답”이라고 말하며 4차원 시대를 준비하는 교육현장의 감동 스토리를 엿 볼 수 있습니다.

지금까지 이번 한 주간의 책이었습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