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한 주간의 ‘문화가 소식’- [우리는 다 이겼습니다], [어쩌다 부모],[그래도, 기도는 힘이 세다]

2022-02-21

[우리는 다 이겼습니다 / 김양재 / QTM]

삶의 모든 문제를 말씀으로 조명하는 김양재의 [우리는 다 이겼습니다]입니다.

저자는 모든 전쟁에서 승리하신 예수님을 따르는 우리 또한 승리자라는 것을 일깨워 줍니다. 그럼에도 삶 가운데 낙심하는 것은 패배가 아닌 하나님의 양육하심이며 승리로 가는 여정이라고 말합니다.

전쟁 같은 삶 속에서 오늘은 어떻게 살아내야 하는지 계시록을 통해 하나님께서 주신 메시지를 이야기 합니다.

[어쩌다 부모 / 마상욱 / VIVI2]

성장 원리로 풀어쓴 좌충우돌 홈스쿨 모험기 마상욱의 [어쩌다 부모]입니다.

청소년지도학 박사이자 2남 1녀의 아버지. 그리고 청소년 사역자로서 현장 경험을 엿볼 수 있는 이 책은 자녀 양육의 지혜를 담고 있습니다.

다양한 삶의 방식과 양육의 가치를 어디에 두어야 하는가에 집중하며 부모가 된 모든 이들에게 공감과 위로를 전합니다.

[그래도, 기도는 힘이 세다 / 강정훈 / 두란노]

기도를 잃은 사람들에게 전하는 강정훈의 [그래도, 기도는 힘이 세다]입니다.
저자는 젊은 나이에 아내를 잃고 하나님에 대한 상처를 결국 기도로 회복합니다.

이 책은 특별할 것 없는 보통 사람의 기도가 하나님과 맞닿았을 때 역사가 일어나며 기도의 회복은 결국 기도에 있다고 제시합니다.

지금까지 이번 한 주간의 책이었습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