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한 주간의 ‘문화가 소식’- [30분 성경 드라마], [따라 하는 기도2], [닉 아저씨처럼 용기내봐]

2022-01-24

[30분 성경 드라마 / 크레이그 바르톨로뮤·페이지 베노스키 / IVP]

세상에서 가장 위대한 이야기, 하나님 나라 드라마를 이해하는 30일의 여정 크레이그 바르톨로뮤와 페이지 베노스키의 [30분 성경 드라마]입니다.

창조부터 종말까지 성경 속 주요 사건들을 통과하며 이야기 중심에 계신 예수님을 이해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성경의 핵심 메시지를 놓치지 않고 복잡한 이야기 속에서 독자들이 길을 잃지 않도록 안내합니다.

[따라 하는 기도2 / 장재기 / 규장]

누구나 읽고 쉽게 따라 할 수 있도록 만든 장재기의 [따라 하는 기도2]입니다.

마음속에서 맴도는 막연한 간구를 구체적인 언어로 실체화 해 나를 위한 간구부터 남을 위한 중보까지 기도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저자는 “하늘에서 기도의 문이 열리면 땅에서 삶의 문이 열린다”며 기도의 삶을 업그레이드 하라고 조언합니다.

[닉 아저씨처럼 용기 내봐 / 닉부이치치 / 두란노]

마음속의 용기를 높여줄 닉 부이치치의 도전 스토리 닉 부이치치의 [닉 아저씨처럼 용기 내봐]입니다.

팔 다리가 없지만 50여 개가 넘는 나라를 돌아다니며 수백만 명의 사람들에게 용기와 행복을 전하는 희망 전도사 닉 부이치치.

따돌림과 괴롭힘으로 인해 상처받는 아이들에게 닉 아저씨의 생생한 이야기는 용기와 도전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지금까지 이번 한 주간의 문화가 소식이었습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