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한 주간의 ‘문화가 소식’- [우울한 마음을 안아드립니다], [복 있는 사람],[바리스타로 오신 예수]

2022-01-10

[우울한 마음을 안아드립니다 / 마음여행 / 두란노]

크리스천 정신과 의사들이 전하는 마음 치료 안내서 [우울한 마음을 안아드립니다]입니다.

마음의 병을 앓고 있는 그리스도인들을 위한 지침서로 기독교 관점에서 정신질환을 어떻게 이해해야 하는지, 건강한 치료를 위한 실제적인 방법을 배울 수 있습니다.

정신적 질환에 영적인 치료가 이루어 질 때 하나님의 사랑으로 회복하는 삶을 유지할 수 있다고 전합니다.

[마틴 로이드 존스의 복 있는 사람 / 마틴로이드존스 / 두란노]

20세기를 대표하는 영국 복음주의 지도자이자 탁월한 강해 설교자 마틴로이드존스를 통해 듣는 행복 이야기 [마틴 로이드 존스의 복 있는 사람]입니다.

행복한 삶을 원하는 이들을 위해 하나님이 준비해 주신 시편 1편의 비밀. 행복의 비결은 “여호와의 율법을 즐거워하는 것”이라고 전합니다.

마틴로이드존스가 설명해주는 시편1편의 이야기는 우리 인생에서 가장 중요한 ‘행복’으로 가는 길을 제시해 줍니다.

[바리스타로 오신 예수 / 석용욱 / IVP]

커피를 마시며 음미해 본 신앙 이야기 [바리스타로 오신 예수]입니다.

저자는 먹선을 이용해 강한 흑백 대비를 나타내고 온화하고 겸손한 예수님의 미소를 그림으로 담아내며 예수를 닮은 사람들의 모습에서 느낀 감동을 글과 그림으로 이야기합니다.

어제의 은혜를 잊고 사는 우리들에게 마치 예수님이 내려주신 커피 한 잔 처럼 따뜻한 위안과 용기를 주는 드로잉 에세이입니다.


지금까지 이번 한주간의 책이었습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