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한 주간의 ‘책’ - [C. S. 루이스의 문장들], [온라인 사역혁명], [기독교가 직면한 12가지 질문]

2022-01-03

[C. S. 루이스의 문장들 / C. S. 루이스 / 두란노]

20세기 지성의 거장을 글을 통해 만나는 [C. S. 루이스의 문장들]입니다.
기독교 사상가이자 작가로서 40여 권의 저서를 남긴 C. S. 루이스의 짧은 글들입니다.

인간의 본성, 죄와 성경, 탈기독교 세상 등을 주제로, 도발적인 생각을 깃털처럼 가볍게 풀어내는 저자의 언변을 만날 수 있습니다.

자기 세대를 사랑하면서도 동시에 날카로운 시선을 던질 줄 알았던 그의 통찰은 현대를 살아가는 기독교인에게도 긍정적인 영향을 줍니다.

[온라인 사역혁명 / 이상훈 / 교회성장연구소]

미국 현지 목회자를 통해 보는 목회 현장의 변화 [온라인 사역 혁명]입니다.

미국 교회들은 이미 유튜브나 인스타그램 등 SNS를 적극 활용하거나, 자체적인 온라인 플랫폼을 구축했는데, 이는 미래 목회현장의 방향성을 보여주는 일종의 혁명이라는 것입니다.

INT 이상훈 총장 / 미성대학교
일차적으로 이제 시대적 변화를 좀 우리가 볼 필요가 있을 것 같아요 복음 전도의 문이 막혀가고 있고 앞으로는 더 어려운 상황이 될 텐데 온라인이라고 하는 이곳은 장벽이 없습니다

온라인 플랫폼을 통해 영적 성장과 제자도를 형성하는 ‘라잇나우 미디어(RIghtNow Media)’, 애플리케이션 교회를 통해 주 7일 언제나 묵상과 예배가 가능한 ‘처치홈(Churchome)’ 등 온라인 목회 정보를 공유합니다.

[기독교가 직면한 12가지 질문 / 레베카 맥클러플린 / 죠이북스]

현대 기독교를 향해 자주 제기되는 이의에 단호하면서도 정직하게 답하는 [기독교가 직면한 12가지 질문]입니다.

‘우리는 종교 없이도 잘 살지 않는가?’, ‘기독교는 동성애를 혐오하지 않는가?’, ‘사랑이신 하나님이 어떻게 그토록 큰 고통을 허용하실 수 있는가?’

기독교에 대한 현대의 교묘한 문화적 도전을 철저히 조사하며, 폭넓은 기독교의 대답을 알기 쉽게 증명합니다.

지금까지 이번 한 주간의 책이었습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