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한 주간의 ‘문화가 소식’ - 예수전도단 크리스마스 앨범 발매, 동방현주 [예수님 때문에], 신간 [욥]

2021-12-06

[예수님 때문에 / 동방현주]

SOT 예수님 때문에 나는 살아갑니다 예수님 때문에 나는 힘을 냅니다

본질적인 믿음의 고백을 담은 찬양 [예수님 때문에]입니다.

현실이 고통스럽더라도 주님의 은혜 안에서 소망을 찾고, 그 소망을 향해 찬양하라는 것입니다.

INT 동방현주 / 찬양사역자
다 포기하고 싶은 마음이 드는 분들 하나님이 없는 것 같다고 생각이 드는 분들에게 예수님의 이름을 바라보고 붙잡길 간절히 원하는 마음으로 그런 분들에게 선물하고 싶은 찬양입니다

예수님 앞에서 연약한 죄인일 수밖에 없음을 고백하고, 죄인조차 사랑하는 주님에 대한 감사의 메시지를 전합니다.

[욥, 모든 질문이 사라지는 날 / 김리아]

폭풍과 같은 고난 속에서도 참된 신앙인의 모습을 지킨 욥. 그의 신앙을 통해 복음의 정체성이 무엇인지 알아보는 [욥, 모든 질문이 사라지는 날]입니다.

욥이 겪은 시련의 근간은 인간의 작은 기준과 필요를 넘어, 세계 자체를 움직이는 하나님이라는 것입니다. 또 하나님에 대한 욥의 원망은 하나님과 관련된 모든 의문에 대한 인간의 정직한 직면이라는 것입니다.

저자는 욥의 신앙 여정에 대해 인간의 고통을 하나님과 분리하는 실존주의적 틀을 넘어, 고통과 신앙을 결합하는 영성적인 과정이라 평가합니다.

[예수전도단 크리스마스 정규앨범]

크리스마스를 맞아 따뜻한 찬양앨범이 나왔습니다.

세 번째 정규 앨범을 발매한 예수전도단 화요모임. 이번 음반에는 캐럴과 자작곡, 크리스마스 버전 워십 찬양 등 총 11개 트랙을 담았습니다.

예수전도단은 “크리스마스를 맞아 우리는 주님께 무엇을 드리며 무엇을 할 수 있을까 생각했다”며 “앨범 발매를 통해 예수님에 대한 사랑을 표현했다”고 전했습니다.

지금까지 이번 한 주간의 문화가 소식이었습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