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구속사로 풀어낸 성경이야기, 큐지컬!

2019-02-01

앵커 : 시청자 여러분 큐지컬이란 단어 들어보셨나요? QT와 뮤지컬을 접목시킨 새로운 형태의 공연을 말하는데요.

앵커 : 조용한 묵상이 아닌 눈과 귀로 즐기는 큐티를 선보인 극단 대장부의 큐지컬 현장을 김민경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화려한 조명아래, 춤추고 노래하는 배우들. 웅장한 음악에 맞춰 화려한 액션도 선보입니다. 

SOT)  

큐지컬은 QT와 뮤지컬의 합성어로 성경 속 인물과 사건을 현시대를 살아가는 우리의 이야기로 재해석해음악과 함께 풀어내는 공연입니다.  

INT) 김오석 전도사 / 극단 대장부 단장 

이번 공연 ‘압살롬의 기념비’는 상처와 열등감 투성이 압살롬과 치밀한 기회주의자 요압, 그리고 100% 죄인인 문제부모 다윗에 대한 이야기를 다뤘습니다.  

압살롬의 내면을 조명하여 그가 왜 아버지 다윗을 반역하게 됐는지, 또 그런 압살롬의 인생을 통해 다윗이 변화되는 과정을 구속사로 풀어내며 관객들에게 ‘진정한 행복은 거룩’ 이라는 메시지를 전했습니다. 

평소 큐티의 중요성을 강조하며 활발한 큐티 사역을 펼쳐 온 우리들교회는 큐티선교회인 큐티엠을 통해 극단 대장부를 창단하고 이번 공연을 선보였습니다. 극단 대장부의 30여명의 성도들은 전문 배우 못지않은 열연을 펼치며 공연장을 찾은 관객들에게 큰 호응을 얻었습니다.  

INT) 박기쁨 (11) / 관람객
INT) 박혜연 (43) / 관람객

극단 대장부는 이번 공연을 계기로 크리스천 뿐 아니라 누구나 와서 보고 즐길 수 있는 문화 컨텐츠로의 큐지컬 활성화를 위해 최선을다하겠다고 전했습니다.  

INT) 김오석 전도사 / 극단 대장부 단장 

글로만 보는 QT가 아닌, 눈으로 보고 귀로 듣는 QT, 큐지컬! 앞으로 큐지컬 공연을 통해 더 많은 이들에게 복음이 전해지기를 기대해봅니다. CTS뉴스 김민경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