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세계한인선교사 온라인 다원 생중계 회복 말씀 부흥회

2020-11-13

앵커 : 코로나19로 장기간 어려움을 겪고 있는 해외 선교사들의 영성 회복을 위한 온라인 부흥회가 열렸습니다.

앵커 : 필리핀에서 열린 세계 한인 선교사들의 온라인 부흥회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윤여일 통신원입니다.

세계한인선교사 온라인 다원 생중계 회복 말씀 부흥회가 필리핀한국선교협의회의 주관으로 열렸습니다. 필리핀 한인 선교사뿐만 아니라 전 세계의 한인 선교사도 초청된 부흥성회는 300여 명의 선교사가 참여했습니다. 필리핀한국선교협의회 회장 조성일 선교사는 이 부흥회를 통해 전 세계 선교사들이 코로나 팬데믹 극복과 불확실한 미래 선교사회에 돌파구를 찾길 바랐습니다.

INT 조성일 회장 / 필리핀한국선교협의회

한국 교회 목회자가 강사로 초청된 온라인 부흥회는 3일간 새벽과 저녁, 총 6번의 부흥회로 진행됐습니다. 비대면으로 드려진 부흥회지만 선교사들의 찬양과 기도의 열기는 뜨거웠습니다. 말씀을 전한 강사들 또한 전 세계에 흩어진 선교사들에게 비대면으로도 말씀을 나눌 수 있음에 감사해 합니다.

INT 이용남 선교사 / 전 아프리카 감비아 선교사

INT 장학봉 목사 / 성안 교회

한편, 코로나19로 해외 선교사들은 온라인 집회와 예배에 점차 익숙해져 갑니다. 이에 필리핀한국선교협의회는부흥회 이후에도 화상회의 플랫폼을 이용한 세계 선교사 줌 새벽 기도회를 계속 이어가고 있습니다. 그에 따른 선교사들의 영적 회복과 아름다운 연합의 소식이 들려오고 있습니다.

INT 최광기 선교사 / 필리핀한국선교협의회 대외협력 TF 공동회장

INT 고광태 선교사 / 필리핀한국선교협의회 사무총장

언택트 시대에 온라인을 통한 선교사들의 회복과 부흥이 이뤄지고 있습니다. CTS뉴스 윤여일 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