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CTS조이필리핀 연말특집

2018-12-28

필리핀 대표 복음방송, CTS 조이필리핀이 연말을 맞아 특집 모금방송을 진행했습니다.

연말연시 불우한 이웃을 돕고 미디어 사역에도 동참하는 의미있는 시간이었다고 하는데요. 필리핀에서 윤여일 통신원이 전합니다.

CTS조이필리핀이 연말을 맞아 미디어 사역과 불우한 이웃을 돕기위한 특집 방송을 진행했습니다. CTS조이필리핀의 각 프로그램 진행자들이 시간대별로 자신들의 방송을 소개하며 모금 운동을 펼친 것입니다.

INT 김미르 선교사 / CTS조이필리핀 ‘Be Ready’ 방송 진행자

INT 이새한 선교사 / CTS조이필리핀 ‘Be Ready’ 방송 진행자

또한 필리핀 여러 한인 기업들과 성도들이 모금 운동에 함께 동참했습니다. 크리스마스 시즌을 맞이해 빈민지역의 현지교회를 돕기위한 기금을 마련하고 앞으로 방송국 자립을 통해 CTS조이필리핀이 미디어 사역으로 더욱 많은 이들을 섬기게 하기 위함입니다.

INT 봉시윤 청년 / CTS조이필리핀 ‘사읽남’ 방송 진행자

INT 황가연 청년 / CTS조이필리핀 ‘주삶 욥기서’ 방송 진행자

한편, CTS조이필리핀의 대표 프로그램중 하나인 필맘스토리는 100회 방송을 맞이해 특별한 시간을 가졌습니다. 기존의 스튜디오 촬영을 벗어나 출연자를 직접 찾아가 현장의 모습을 더욱 생생히 전하고 미디어 사역의 중요성을 알리는 계기가 됐습니다.

INT 박미숙 권사 / CTS조이필리핀 ‘필맘스토리’ 방송 진행자

INT 임수정 집사 / CTS조이필리핀 ‘필맘스토리’ 방송 진행자

INT 신선미 성도 / CTS조이필리핀 ‘필맘스토리’ 방송 진행자

연말연시 선교지에서 미디어 사역을 통해 주님의 사랑과 복음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필리핀 마닐라에서 CTS뉴스 윤여일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