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송학대교회 ‘가정성경학교’, 비대면사회 새로운 신앙교육 모델로 주목

2020-07-20

앵커 : 각 교회마다 코로나19로 여름성경학교를 진행하기 어려운 상황인데요. 한 교회가 각 가정에서 진행 가능한 여름성경학교 프로그램을 실시하고 있습니다.

앵커 : 각 가정 마다 ‘성경학교 꾸러미’를 발송해 가족이 함께 성경학교를 진행할 수 있도록 준비했다고 하는데요. 최대진 기자가 전합니다.

상자 안에 가정성경학교 참여방법 가이드와 가정 예배와 기도회 등을 위한 교재와 준비물, 과자 등이 담겨있습니다. 이 상자는 코로나19로 비대면으로 진행하기 송학대교회가 여름성경학교 준비를 위해 마련한 ‘성경학교 꾸러미’입니다.

INT 김혜경 목사 / 송학대교회 교육총괄

송학대교회는 19일부터 25일까지 한 주간 가정성경학교 주간으로 정하고, 각 가정에서 2일간 상황과 장소에 구애받지 않고 진행할 수 있게 준비한 겁니다. 교회 교역자들이 아이디어와 힘을 모아 준비한 ‘성경학교 꾸러미’는 지난 주 170여 가정에 전달했습니다.

INT 김혜경 목사 / 송학대교회 교육총괄

‘성경학교 꾸러미’를 선물 받은 아이들은 그림책 읽기, 우리가족 기도문 작성, 그림 모자이크, 에코백 만들기, 떡볶이 만들기 등 QR코드로 접속해 동영상을 통해 참여할 수 있습니다.

INT 김혜경 목사 / 송학대교회 교육총괄

코로나19 사태로 인한 비대면시대, 다음세대의 올바른 신앙양육을 위한 가정성경학교, 새로운 신앙교육 모델로 주목받고 있습니다. CTS뉴스 최대진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