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엘드림아카데미프리 스쿨

2020-01-20

크리스천 부모라면 우리 아이들을 믿음으로 가르치고 양육하는 일에 참 많은 관심을 갖고 계실텐데요. 하지만 학교라는 울타리, 공교육안에서는 쉽지 않은 것이 현실이죠. 그러다보니 기독대안학교를 찾는 크리스천 가정들이 늘어나고 있는 추세인데요. 부산 수영로교회에서도 성경적 가치관을 바탕으로한 교육의 필요성에 공감하고 기독대안학교를 준비하고 있다고 하는데요. 최병희 기자가 취재했습니다. 

SOT
 
수영로교회가 준비하고 있는 기독대안학교. 엘드림 아카데미가 3월 입학식을 앞두고 신입생을 모집하며 프리 스쿨을 마련했습니다. 
 
13일부터 사흘간 진행된 프리 스쿨에는 오리엔테이션과 체육수업, 창의 활동 등 엘드림 아카데미에서 경험하게 될 수업과 프로그램들이 마련돼 이번 프리 스쿨에 참여한 학생들에게 학교에 대한 기대감을 안겨줬습니다. 
 
INT 허선 학생 // 엘드림 아카데미 프리 스쿨 참여학생

INT 김윤건 학생 // 엘드림 아카데미 프리 스쿨 참여학생
 
엘드림 아카데미는 기존의 공교육에서 할 수 없었던 성경적 교육은 물론, 창의적 독서 지도와 인성 교육, 실용 영어 수업 등을 진행할 계획입니다. 
 
INT 송명주 교사 // 엘드림 아카데미 디렉터
 
뿐만 아니라, 최근 교육계에 뜨거운 감자로 떠오르고 있는 교육 플랫폼 시스템을 도입해 학생 개인의 역량과 관심도에 따른 맞춤 수업을 제공하는 한편, 자기주도학습 프로그램을 강화하는 등 대안교육의 새로운 방향을 제시할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INT 송명주 교사 // 엘드림 아카데미 디렉터
 
중등과정 무학년제로 운영될 엘드림 아카데미는 오는 2월 3일부터 7일까지 지원자를 접수받아 면접과정을 거친 후, 20명의 신입생을 선발할 예정입니다. CTS뉴스 최병희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