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건강한 영혼을 위한 영적 백신] CTS칼럼 아홉길사랑교회 김봉준 목사

2020-12-17

여러분 안녕하십니까. 김봉준 목사입니다. 오늘도 주님의 은혜가 여러분에게 함께하시기를 바랍니다. 코비드 19, 우리나라에서는 '코로나'라고 그러죠. 이 백신이 종류가 만드는 회사가 여러 가지가 있습니다. 화이자는 과학자들 말에 의하면 A+제품이래요. 모더나도 거의 100% 완치율 때문에 A+입니다. 우리나라에서 계획했던 아스트라제네카 같은 경우에는 70% 완치율을 가지고 있다고 합니다. 얀센 있고 존슨앤존슨 있었는데 한국은 아마 수급계획이 조금 지체될 것 같습니다. 아마 싼 걸 정부에서 좋은 가격으로 주입하기 위해서 애를 많이 쓰고 있는 것 같습니다.

다른 나라 같은 경우는 인구의 8배에서 10배까지 수급을 하는데 우리는 지금은 80%밖에 안 된다고 합니다. 그러나 없는 것에 비해서 백신이 있는 것이 얼마나 좋습니까.

근데 백신은 코로나 백신만 있는 것이 아닙니다. 우리 영혼을 위한 백신이 필요합니다. 하나님을 사랑하고 예수 그리스도에 묶여 십자가 중심으로 나가는 영혼의 백신은 오직 성령님이십니다. 성령이 나를 점령하시고 이끌어가시고 성령의 인도를 받는 성령님은 영혼의 백신이 되겠습니다.

마음에도 백신이 필요합니다. 우리가 그리스도 예수 중심으로 나아갈 수 있는 이 마음은 오직 믿음입니다. 믿음을 가지고 마음의 백신 담대히 갖는 여러분 되시기 바랍니다. 생활의 백신도 있습니다. 생활의 백신은 성경 말씀이죠. 하나님의 말씀 따라 우리가 순종하고 나가는 겁니다. 다시 말씀드리지만 영혼을 위한 백신이 있고 생활을 위한 백신이 있고 마음을 위한 백신이 있는데 이 성령님과 하나님 말씀과 믿음을 가지고 오늘도 복을 받으시고 하나님께 영광 돌리시고 승리하는 여러분 되시기를 주님 이름으로 부탁합니다. 이상 CTS 칼럼을 마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