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CTS기독교TV부흥협의회 대성회

2007-02-09

CTS기독교TV 부흥협의회 대성회가 5일부터 일주일동안 오산리최자실기념 금식기도원에서 열렸습니다. 은혜로운 말씀과 찬양의 대성회 현장을 박새롬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
성도들의 영적무장을 위해 열린 이번 대성회는 ‘형통한 삶’을 주제로 남서울중앙교회 피종진 목사, 화광교회 윤호균 목사, 포도원교회 김문훈 목사 등 국내 유명 목회자와 부흥사들이 대거 강사로 나섰습니다.

이상철 목사//CTS기독교TV부흥협의회 사무총장
부흥협의회가 창립된 지 3년이 됐습니다. 제 2기를 맞이하면서 하나님께서 계속해서
우리 한국교회 부흥운동을 주도하시고 큰 역사를 이루시길 간구하기 위해 이번 성회를 열게 됐습니다.

CTS기독교TV 부흥협의회 대표회장 윤호균 목사는 “표적을 구하는 초신자 신앙에서 벗어나 오직 말씀에 의지하는 장성한 믿음을 갖자”면서 “믿음으로 형통한 삶을 사는 한 해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SOT 윤호균 목사//CTS기독교TV부흥협의회 대표회장
로마서 10장 17절 믿음은 들음에서 나며 들음은 그리스도의 말씀으로 오게 돼 있습니다. 하나님 말씀을 들으면 믿고 행동하세요. 행동하시면 역사는 일어날 줄로 믿습니다.

하나님의 은혜와 기적을 사모하며 전국 각지에서 2천여명의 성도들이 한 자리에 모였습니다.
방송을 통해서만 보던 목회자들의 열정적인 설교를 직접 듣고, 나라와 민족, 세계선교를 위해 한 마음으로 기도하는 뜻깊은 시간이 됐습니다.

오금숙//서울시 관악구
방송으로 은혜 받다가 와서 직접 목사님들 통해 말씀으로 은혜받게 되니까 좋습니다.
김미자//서울시 강서구
오늘 퇴원했는데 집에만 있을 수 없어서 치료해주셔서 감사하며 기도하러 왔습니다.

CTS부흥협의회는 이번성회에 이어 부산, 대구 등 주요도시에서 ‘전국지역대성회’를 개최할 예정이며 목회자들을 대상으로 ‘목회자 세미나’도 준비하고 있습니다. CTS박새롬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