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한기총 보훈병원 방문

2006-06-28

한국기독교총연합회가 호국보훈의달 6월을 맞아 서울보훈병원을 방문하고 병원 측에 피아노와 냉장고 등을 전달했습니다. 김덕원 기자의 보돕니다.
--------------------------------------------------------한기총이 국가유공자와 그 가족들을 위로하기 위해 서울 보훈병원을 방문했습니다.
박종순 대표회장을 비롯해 20여명의 한기총 임원단은 위문품 전달식을 갖고 국가유공자들에 대한 한국교회의 관심과 기도를 전했으며, 위문품으로 피아노 2대와 냉장고 20대를 병원측에 전달했습니다.
이어서 병원교회에서 열린 위문예배에는 한국교회 지도자들의 안수기도를 받기 위한 환자들의 행렬이 이어졌습니다.
예배에서 한기총은 국가와 민족을 위한 유공자들의 공로를 치하하고, 상처로 고통 받는 이들과 그 가족들의 마음을 위로했습니다.

박종순 목사 /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예배에 이어 한기총은 보훈병원의 각 병실을 직접 방문해 환자들과 전쟁의 고통과 상처를 함께 했습니다. 또 빠른 회복과 건강을 위해 기도했습니다.

심평택 / 57세, 국가유공자
박막녀 / 56세, 국가유공자 가족

한기총은 이밖에도 6월 한 달 간 호국보훈의 달을 맞아 국립현충원 헌화행사와 한국전 참전용사 초청행사, 6.25특별예배 등 국가유공자와 순국선열을 위한 다양한 행사를 이어왔습니다. cts뉴스 김덕원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