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신앙 충전하세요!”-2006 수련회정리

2006-06-27

여름방학과 휴가철이 다가오면서 신앙훈련을 위한 수련회와 캠프가 다양하게 개최되고 있습니다. 박새롬 기자가 정리했습니다.
---------------------------------------------
여름행사는 연령별로 다양합니다.
먼저 청장년을 위한 행사로, 오는 7월 26일부터 29일까지 2006성서한국대회가 열립니다. ‘사회적 책임에 대한 그리스도인의 대답’이라는 주제로 열리는 이번 대회에서는 경제, 과학, 문화 등 15개 영역별로 나뉘어 기독교인의 역할에 대해 토론하고 대안을 모색합니다.
국제성경통독연구원은 7월 10일부터 13일까지 한시문화공간 다해원에서 ‘평신도를 위한 신약성경통독 수련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수련회는 신약성경 통독과 함께 감리교신학대학교 김용래 교수의 특강과 찬양집회로 진행됩니다.

청소년 행사도 다채롭습니다.
예수전도단은 ‘페이스 2006 캠프’를 8월 7일부터 11일까지 서울 선한목자교회에서 개최하며 오병이어는 워십라이브 비전캠프를 8월 16일부터 19일까지 호원대학교에서 개최합니다.

여름방학을 맞이한 어린이들을 위한 캠프도 다양합니다.
교회학교성장연구소는 7월 20일부터 8월 5일까지 ‘꿈을 그리는 화가’를 주제로 현대성우리조트와 해운대 등지에서 ‘어린이 은혜캠프’를 개최합니다.
한국어린이교육선교회도 7월 17일부터 ‘나는 새롭게 되었어요’란 주제로 ‘어린이성령체험캠프’를 개최합니다. 이번 캠프는 서울경기와 중부호남, 그리고 영남지역으로 나뉘어 진행됩니다.
cts뉴스 박새롬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