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감리회 군선교회 ‘軍복음화’ 다짐

2023-01-25

앵커: 기독교대한감리회 군선교회가 정기총회를 열고 13대 이사장에 베다니교회 곽주환 목사를 추대했습니다.

앵커: 군선교회는 또 올 한해 군복음화를 위한 활발한 사역을 다짐했습니다. 김인애 기잡니다.

기독교대한감리회 군선교회가 정기총회를 열었습니다. 이번 총회에서는 베다니교회 곽주환 목사가 광림교회 김정석 목사 뒤를 이어 13대 이사장으로 취임했습니다.

곽주환 목사는 “현장에서 복음을 전하는 군목‧군선교교역자들을 적극 지원하고, 군 교회와 지역교회가 직접 소통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겠다”고 취임 소감을 밝혔습니다.

INT 곽주환 목사 / 기독교대한감리회 군선교회 13대 이사장
군목들과 군선교교역자들이 새롭게 조금씩 충전할 수 있는 충전소가 되도록 개교회와 그리고 군선교가 서로 가교 역할을 잘 해서 서로 시너지 할 수 있도록 합력해서 귀한 일들을 잘 감당할 수 있도록 마음을 모아보겠습니다

지난 2년 동안의 이사장직을 마치고 이임한 광림교회 김정석 목사는 “군목과의 유기적 관계, 새로운 비전을 가지고 군장병들의 복음화를 확장시키는 군선교회가 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김정석 목사 / 기독교대한감리회 군선교회 12대 이사장
새로운 비전과 새로운 계획들을 가지고 군선교회를 통해서 젊은이의 복음의 역사가 확장되는 감리교 군선교회가 되기를 간절히 소망하면서 지난 2년 동안 도와주시고 협조해주신 모든 분들에게 이 자리를 빌어서 감사의 말씀을 드립니다

감리회 군선교회는 최근 코로나19 상황이 나아지면서 그동안 비대면으로 진행했던 진중세례를 오는 3월부터 대면으로 전환해 이어간다는 계획입니다.
또, 대대교회 대상 지역모임과 지원에 집중하고, 오는 12월에는 침체된 군 선교 현장 부흥을 위한 감리회 군선교대회도 추진하기로 했습니다.

INT 강필성 회장 / 기독교대한감리회 군선교회
감리교 군선교대회를 군목과 또 군선교교역자들 왜 이들을 위해서 기도해야 되는지 또 왜 후원해야 되는지 이런 것들을 감리교인들 목회자 평신도들을 초청해서 함께 그 비전을 나누려고 하는데 목적을 두고 있습니다

감리회 군선교회는 또, 육사교회 문화집회, 영성집회, 수련회 등 국군장병들의 신앙전력강화를 위한 다양한 사역을 전개할 계획입니다. CTS뉴스 김인애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