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세계로금란교회, 2023 신년부흥성회

2023-01-19

앵커: 전국에 있는 CTS 뉴스 스튜디오를 연결하는 시간입니다. 전국의 생생한 소식 오늘은 CTS 수도권스튜디오 연결합니다.

앵커 : 수도권 스튜디옵니다. 하나님을 의지하는 그리스도인에게 환경은 장애물이 아니죠. 코로나 시기를 장애가 아닌 발판으로 삼아 부흥한 교회가 있습니다. 세계로금란교회인데요. 2023년, 또 다른 부흥과 성장을 기대하는 부흥성회를 마련했습니다. 서현호 기잡니다.

주일 늦은 밤이지만 예배당 안 찬양의 열기가 뜨겁습니다.
코로나 속에도 부흥 성장한 세계로금란교회의 2023년 신년 부흥성회입니다.

INT 주성민 목사/세계로금란교회
이번 부흥성회를 통하여 다시 한번 주여! 우리에게 성령의 불을 주옵소서. 그러므로 우리에게 성령 충만하여 우리 영이 살아나므로 죽어가는 영혼을 구원하는 우리 교회! 우리 성도님들이 될 줄 믿습니다.
 
‘좋은 교회의 거룩한 동행’이라는 주제로 열린 이번 성회는 포항중앙교회 서임중 원로 목사를 초청해 15일부터 19일까지 5일간 열렸습니다. 특별히 어려운 시기에 부흥 성장한 성도들을 축복하며, 세계로금란교회가 본이 되는 교회가 되길 바란다고 권면했습니다. 

서임중 원로 목사 / 포항중앙교회
이 세상에 사는 날 동안에 가치관의 최고는 명예, 돈, 부귀인 줄 알았다. 아니다. 최고의 가치는 하나님이 나를 알아주시는 것이다. 아멘! 

성도들은 이번 부흥성회를 통해 2023년을 온전히 하나님께 예배드리고 영광 돌리기를 소망했습니다.

INT 김경진 성도/세계로금란교회
이번 연도에는 정말 하나님께 온전히 예배드리고 기도하여서 하나님의 영광이 머물렀으면 좋겠습니다. 

INT 이성민 장로/세계로금란교회
지금 많이 힘들었었는데 새 힘을 얻고 다시 한번 뛰는 새해를 열겠습니다. 

세계로금란교회는 매년 신년 부흥성회를 통해 모든 성도가 주님의 일꾼이자, 영혼구원에 앞장서는 하나님의 용사로 세워질 수 있도록 힘쓰고 있습니다.

INT 주성민 목사/세계로금란교회
대한민국 모든 교회가 다시 한번 전도하며 기도하며 부흥성회를 하며 일어날 줄 믿습니다. 할렐루야!

CTS뉴스 서현홉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