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대한민국 기독어머니, 광복 77주년 기념해 국가위한 기도회 개최

2022-08-16

대한민국어머니기도총연합회가 제 77주년 8.15 광복 경축기도대성회를 개최했습니다.

애국가 제창을 시작으로 모두 3부로 나뉘어 진행된 기도대성회에서 환영사를 전한 대어총 실행총재 이경은 목사는 한국교회 어머니의 기도가 대한민국의 미래를 좌우한다면서, 윤리와 도덕, 질서가 무너지는 오늘날의 시대를 위해 회개하고 기도하는 어머니들이 되자고 말했습니다.

이어 드려진 예배에서 설교를 전한 대표총재 이애라 목사는 올해는 광복 77주년과 대한민국 정부수립 74주년을 기념하는 해라면서 대한민국의 번영과 발전 가운데 역사하시는 하나님께 감사해야 한다고 강조했습니다. 또 정치 경제 사회 문화에 걸쳐 국내외적으로 위기에 처해있는 대한민국을 위해 하나님의 뜻을 구하며 간구하는 대어총이 되자고 덧붙였습니다.

INT 이애라 목사 / 대한민국어머니기도총연합회 대표총재
우리의 기도를 통해서 반드시 우리 한국의 6만 교회 1천만 성도들의 기도 우리 또 대한민국어머니기도 총 연합회 기도를 통해서 이 나라는 반드시 정치가 안정되고 경제가 회복되는 역사가 일어날 줄 믿습니다 또 이 나라에는 반드시 소망이 있습니다

경축행사와 만세 3창 등으로 마무리된 대어총 8.15광복 경축기도대성회는 국가와 민족, 국가지도자와 경제 부흥 등을 위한 기도와 한국의 기독어머니로서의 사명을 선포하는 비전선포, 광복 77주년을 기념하는 찬양 율동 등으로 진행됐습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