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순복음원당교회, 제34회 다니엘 기도성회

2021-09-23

순복음원당교회가 1987년 교회 설립부터 이어온 ‘다니엘 기도성회’를 개최합니다. 이번 기도성회는 코로나19로 모여 예배하기 힘든 성도들 위해 영적 회복이라는 주제로 열릴 예정입니다. 서현호 기잡니다.

수험생과 학부모를 격려하고, 성도들의 신앙 회복을 위해 시작한지 올해로 34회를 맞이하는 다니엘 기도성회 코로나19로 지치고 힘든 성도들의 영적 회복을 위해 더욱더 뜨겁게 열릴 예정입니다.
 
INT 고경환 담임목사 / 순복음원당교회
끊어지지 않는 21일 동안의 말씀과 기도를 통해서 살아가면서 회개해야 할 것을 회개 못 한 것을 회개하게 되고 새롭게 되고 또 살면서 쉽지 않은 환경에서 받은 상처 낙심 절망 이런 것들이 얼마나 많겠습니까 그것이 치유되고 또 회복되고 영적인 성숙이 이루어지는 이러한 모습들을 볼 때 성도들에게 필요할 거 같아서 다니엘 성회를 매년 개최해왔습니다
 
이번 기도 성회는 오는 10월 18일부터 11월 7일까지 총 21일간 열리며, 한동대학교 장순흥총장, CTS기독교TV 감경철 회장, 라이트하우스 홍민기 목사 등 다양한 분야의 강사들이 대거 참여해 성령의 역사가 넘치는 시간으로 진행됩니다.
 
INT 고경환 목사 / 순복음원당교회
다니엘 성회는 우리 성도들에게 축제의 시간이고 너무나 많은 성도가 보조자가 되고 은혜를 사모하기 때문에 축제의 시간이고 영적인 변화의 시간이라 우리 성도들도 너무나 기쁨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다니엘 기도성회’는 전국 모든 교회와 크리스천이 참여할 수 있도록 교회 홈페이지와 유튜브(소셜미디어)를 통해 생중계로 진행 될 예정입니다. CTS 서현호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