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09-12-07




오늘의 단신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차기 대표회장선거의 기호추첨이 이뤄졌습니다. 기호1번은 예장합동 홍재철 목사, 기호2번은 예장한영 한영훈 목사, 기호3번은 예장통합 이광선 목사로 결정됐습니다. 한기총 대표회장 선거는 오는 29일 실행위원회에서 치러집니다.
한기총 차기 대표회장 선거 기호추첨(영상)


한국장로신문사 제9대 사장으로 박래창 장로가 취임했습니다. 명성교회 김삼환 목사의 설교로 진행된 취임식에서 박래창 장로는 “한국장로신문사의 발전을 위해 섬기는 자세로 이끌어 나가겠다”고 말했습니다. 또 “교회발전과 세계선교를 위한 언론사로 사용되길 바란다”며 독자들의 관심과 지원을 당부했습니다.
한국장로신문사 사장 박래창 장로 취임(영상)
한국어린이부흥사협회가 제5차 정기총회를 갖고 신임대표회장에 성문교회 조종제 목사를 선출했습니다. 조종제 목사는 “1년에 한 교회가 1회 이상 어린이부흥회를 개최하는 111운동을 활성화하고 조직 재정비에 힘쓰겠다”고 밝혔습니다. 협회는 내년 2월 어린이부흥사양성세미나를 개최하며, 어린이 부흥사를 지망하는 신학생도 선발할 계획입니다.
한국어린이부흥사협 조종제 대표회장 선출(영상)


대전 함께하는교회가 창립한 문화예술 종교법인 WAFL이 첫 번째 기획공연을 열었습니다. 김요한 목사는 “세상에 선한 영향력을 끼치는 창조적인 기독교 문화예술의 장을 마련하고 싶었다”며 “교육과 컨퍼런스 등 다양한 사역을 이어가겠다”고 말했습니다. 한편, 이날 공연에서는 CCM 가수 이길승씨가 출연해 삶과 사랑에 대한 내용을 연주했습니다.
WAFL, 첫 기획공연 ‘그대같은 노래’ 개최(영상)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