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09-11-30


오늘의 단신


지난 2009 어웨이크닝 어머니금식기도회에서 7000기도결사대로 결신한 기독여성들이 첫 기도모임을 부산 부전교회에서 가졌습니다. 300여명의 결신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호산나교회 필그림 찬양팀 강성혜 전도사는 "교회마다 영혼을 깨우는 중보기도팀이 활발히 일어나길 바란다"고 전했습니다.
제1회 어웨이크닝 7000기도결사대 모임(영상)

가정사역단체 하이패밀리가 운영하는 ‘가정사역 평생교육원’이 교육과학기술부로부터 학점은행제 인정기관으로 선정됐습니다. 감사예배에서 하이패밀리 원장 송길원 목사는 “학점은행제를 통해 기독교인은 물론
일반인 참여도 늘어날 것이라 기대한다”고 밝혔습니다. 평생교육원의 학점은 대학이나 전문대학 학점을 이수한 것과 같이 인정받게 됩니다.
하이패밀리 학점은행제 인가 감사예배(영상)

‘2010 목회계획 준비 목회자 세미나'가 전주대학교발전협의회 주최로 군산반석교회에서 열렸습니다. 전발협 상임고문 양태윤 목사는 “열정적인 목회가 교회를 부흥시킬 수 있다”며 “기도와 말씀전파에 매진하라"고 전했습니다. 전발협은 전주, 익산, 군산, 정읍지역 목회자들이 교회성장과 기독교대학의 상호협력 발전을 목적으로 창립됐습니다.
2010 목회계획 준비 목회자 세미나(영상)

사단법인 한국청소년육성연맹은 대전 중구협의회 후원행사로 장학위원 위촉과 장학금수여식을 가졌습니다. 이날 장학위원으로는 130여 후원업체사 선정됐고 청소년 15명에게 장학금이 전달됐습니다. 학용품을 비롯한 후원업체들의 생활용품은 불우 청소년 246명에게 지원됩니다.
한청육, 대전 소외청소년 생활용품 지원(영상)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