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오늘의 단신

2009-11-16

제16대 한국기독교총연합회 대표회장 선거가 12월 29일 오후 2시 실행위원회에서 진행됩니다. 한기총 선거관리위원회는 최근 후보접수 등 선거일정을 확정짓고 회원교단과 단체에 관련사항을 공고키로 했습니다. 한기총 대표회장 후보등록은 27일부터 다음달 4일까지 진행되며, 12월 7일 후보자격 심사와 기호추첨이 열립니다.
한기총 대표회장 선거 12월 29일 진행(영상)

CTS어린이합창단의 제6회 정기연주회 ‘The Bible’이 14일 CTS아트홀에서 열렸습니다. 이번 연주회에는 ‘시편 142편’, ‘주기도문’ 등의 찬양과 함께 다윗이 용감한 장수가 되는 성경 속 이야기를 담은 어린이합창뮤지컬 ‘리틀 히어로’가 공연됐습니다.
CTS어린이합창단 정기연주회 ‘The Bible’(영상)경남학원복음화협의회 진주지부가 ‘09EF 마음, 웃다’ 축제를 진주교육대에서 개최했습니다. 소명교육개발원 신동렬 목사는 “사람은 마음이 있는 하나님의 형상이라”며 “하나님께로부터 오는 사랑과 존중을 먹어야 한다”고 전했습니다. 2002년 시작된 09EF는 비기독 청년에게 문화로 복음을 전하는 복음축제입니다.
비기독청년 위한 ‘09EF 마음, 웃다’ 개최(영상)

‘다문화 가정과 소년소녀 가장을 위한 사랑의 음악회’가 씨월드고속훼리 주최로 열렸습니다. 500여명의 청소년들이 참석한 이날 행사에는 시립교향악단과 시립합창단의 음악회와 함께 만찬과 다문화 가정들의 고충처리 상담시간 등이 이어졌습니다.
  ‘다문화가정•소년소녀가장 위한 사랑의 음악회’(영상)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