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풍년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 - 명성교회 추수감사예배

2009-10-26

올해는 태풍, 가뭄, 홍수가 없는 보기 드문 풍년인데요. 어제(25일) 명성교회는 풍년을 주신 하나님께 감사하며 추수감사절 행사를 개최했습니다. 통상 11월 셋째주일이 추수감사절이지만 이 교회는 한국의 추수철인 10월 마지막 주에 드리고 있는데요. 박새롬 기잡니다.
--------------------------------------------------------------------
한 해 동안 교회와 가정에 주신 놀라운 은혜에 감사하며 곡식과 채소, 과일 등을 하나님께 바칩니다. 명성교회 추수감사절 예배는 온 교인이 참여하는 감사 한마당 이었습니다. 어린이, 청장년, 교역자별로 특색 있는 찬양무대를 선보이며 은혜를 더했습니다.

SOT 만물을 창조하신 주님께 감사하세(말자막만)

김삼환 목사는 “우리에게 한 없는 우주만물을 선물로 주신 것을 감사찬송으로 영광 돌리자”며 “넘치는 감사로 충만한 열매를 맺자”고 전했습니다.
SOT김삼환 목사 / 명성교회(말자막)
감사하는 자에게 감사하는 가정에 감사하는 나라에 하나님이 갑절로 은혜를 부어주실 것입니다.

성도들은 특히 2011년 완공 예정인 새 성전 건축에 소망과 기대를 나타내며 한 목소리로 기도했습니다.

한편 교회 앞마당에는 풍성한 가을 내음 가득한 국화전시회가 열렸습니다. 성도들은 기도제목을 써서 나무에 걸고 함께 사진을 찍으며 모처럼의 여유를 만끽했습니다.

INT남경화 집사 / 명성교회
INT유조은 12세 / 명성교회

기쁨의 찬양과 은혜의 기도가 가득했던 추수감사절, 감사의 의미를 되새기는 시간이었습니다. CTS박새롬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