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주사랑 필리핀 비전센터 의료봉사

2009-08-26



필리핀에서 의료선교 활동을 펼치고 있는 주사랑교회가 효과적인 사역을 위해 현지에 비전센터를 세웠습니다. 새로 건립한 주사랑비전센터에서는 300여명의 진료가 이뤄졌는데요. 신현철 기잡니다.
--------------------------------------------------------------------
필리핀 빰빵가주 마갈랑시 지역의 마약중독자 갱생원. 환우들이 고통을 참으며 진지하게 한국 의료진으로부터 치료를 받습니다. 봉사자들은 주사랑교회 성도들로 2007년부터 해외의료봉사를 진행해 오고 있습니다. 특히 최근에는 의료혜택이 부족한 필리핀 마갈랑시 지역에 비전센터도 건립했습니다.
헌당예배에 참석한 55명의 의료봉사팀은 비전센터에서 무료진료를 펼쳤습니다.
Int 최정도 목사
“선교지에 가서 봉사하면서 우리 주님께서 가르쳐 주신대로 우리가 가진것을 나누어라 하신 말씀에 우리가 충실히 순종하게 되고 그러면서 선교의 열정을 우리가 타오르게 되구요.”
주사랑교회 의료봉사팀은 비전센터에서 148명의 환자들을, 마갈랑시 지역 마약갱생원과 교도소에서는 내과, 외과, 치과, 피부과 환자 140여명을 치료했습니다. 특히 이번 봉사엔 이동용 치과장비까지 동원돼 효율적인 진료가 이뤄졌습니다. 아울러 현지인들을 위한 난타공연과 무언극, 워십 등 크리스천 문화공연으로 복음의 메시지도 전했습니다.
Int 유연석 선교사
“마갈랑시에서 하나님께서 큰 역사를 이뤄주시고 하나님의 교회가 든든히 서가고 많은 백성들이 하나님께 돌아오는 그런 구원의 역사들이 더 왕성하게 일어나기를 늘 기도하고 또 여러 성도님께도 기도를 부탁을 드립니다.”

주사랑교회는 지속적인 의료봉사 뿐 아니라, 비전센터를 통해 현지 크리스천을 양육함으로써 동남아 선교에 앞장설 계획입니다.CTS 신현철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