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꿈․믿음 회복축제! - 한기총 20주년 청년 비전축제 ‘더 프레이즈’

2009-08-21

여름방학임에도 우리 청년들, 학업과 진로 등의 고민으로 편히 쉬지 못하는데요. 다음 세대 희망이 될 크리스천 청년들에게 영육의 쉼으로 비전과 믿음을 회복시키는 비전축제가 열렸습니다. 이동현 기자가 보도합니다.
-----------------------------------------------------------------
화려한 비보이들의 댄스가 한 여름밤의 무더위를 잊게 해줍니다. 그동안 학업과 진로문제로 고민하던 청년들은 함께 열광하며, 쌓였던 스트레스를 날려버립니다.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청년복음화본부는 창립20주년 기념행사의 일환으로 젊은이들과 함께하는 비전축제 ‘The Praise’를 개최했습니다.
INT) 엄신형 대표회장 / 한기총

청소년과 대학생 5천 여명이 참석한 이번 축제는 자살과 폭력 인터넷 등 중독에 신음하는 이 땅의 청년들이 진정한 회개와 영적각성을 통해 새롭게 거듭나고, 하나님의 꿈과 비전을 회복케 하고자 마련됐습니다.
INT) 최낙중 공동회장 / 한기총

3부로 진행된 축제에서 말씀을 선포한 새에덴교회 소강석 목사는 “한번 뿐인 젊음과 인생을 마음껏 누리고, 하나님의 꿈을 위해 최선을 다하라”고 격려했습니다. 또, 크리스천 비보이팀 ‘씨보이’와 CCM그룹 에이멘 등 다양한 문화공연들이 이어졌습니다. 청년들은 기도와 말씀으로 무장하며 믿음으로 살아갈 것을 다짐했습니다.
INT) 오보배(23) / 부천제자교회
INT) 손장원(17) / 해오름교회

The Praise 비전 축제를 통해 믿음의 야성을 회복한 크리스천 청년들이 한국교회 젊은이들을 깨우며, 다음세대에 복음의 빛을 전하길 기대합니다. CTS 이동현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