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순복음총회신학 설립 감사예배

2009-08-21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가 총회신학교를 정부로부터 정식인가받고 이를 축하하기 위한 감사예배를 가졌습니다. 김덕원 기자가 전합니다.
--------------------------------------------------------------------
순복음교단이 총회신학교를 교육과학기술부로부터 정식인가 받았습니다.
이를 기념하기 위한 감사예배에는 순총학원 이사장 정원희 목사와 박성배 총회장 등 교단과 학교관계자들이 참석한 가운데 진행됐습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조용기 원로목사는 교단의 정식인가대학이 세워진 것에 대해 감사한다면서 총회 발전을 위한 후학양성에 최선을 다해줄 것을 당부했습니다.
한편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총회는 이번 총회직영 신학교의 정부인가가 교단의 정통성을 세우고 우수한 인제양성에 도움을 줄 것으로 기대하고 있습니다.

박성배 총회장 //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지난 7월 정부인가를 받은 순복음총회직영신학교는 시설보완과 교수진 확보, 수익성 건물 등 정식 인가 조건을 갖추고 있으며, 건평 2975평방미터의 시설을 확충하고 교수연구실과 강의실 등을 늘려나갈 계획입니다.
또 내년 3월 정식 개교를 앞두고 신학과 100명 기독교복지학과 100명을 우선 선발할 방침이며, 졸업생들에게는 대학원 입학자격이 주어집니다.

박성배 총회장 //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

기독교대한하나님의성회총회는 60년의 교단 역사에도 불구하고 그동안 대조동과 사당동 등 14개 무인가 신학교만이 교단 산하 신학교로 운영돼 왔습니다. CTS 김덕원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