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도시락으로 선교지원

2009-06-23



직접 만든 도시락으로 해외 선교를 지원하는 교회가 있습니다. 성도들은 정성스럽게 만든 도시락을 병원과 단체에 납품하고, 그 수익금은 탄자니아와 동티모르 선교지에 전달되고 있는데요. 고성은기잡니다.
------------------------------------------------------------------
이른 아침부터 교회 부엌이 분주합니다. 눈 깜짝할 사이에 멸치조림, 계란말이, 오징어무침 등 여러 가지 반찬들이 정갈하게 담겨집니다.

다른 방에서는 음식 재료준비가 한창입니다. 어르신들은 정성스러운 손길로 깻잎을 다듬으며 성도의 정을 나눕니다.

int 권사

좋은교회는 4년 전부터 도시락을 판매하고 있습니다. 20대 주부부터 70대 어르신까지 함께 만들고 있는 도시락은 재료손질부터 음식담기 까지 모든 과정을 성도들이 직접 하고 있습니다. 영양사, 조리사 출신으로 구성된 성도들은 도시락을 “우리가족에게 먹인다”란 마음으로 준비합니다.

int 집사

아침 일찍부터 준비된 도시락은 병원과 관공서, 복지시설 등에 납품됩니다. 특별히 판매 수익금은 모두 탄자니아와 동티모르 등 해외선교와 결손가정 학생들의 장학금으로 쓰여지고 있습니다.

INT 추인해 목사/ 좋은교회

엄마의 마음으로 만들어 지고 있는 도시락. 도시락을 통해 성도들의 선교지에 대한 사랑도 커지고 있습니다. CTS고성은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