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경배와 찬양 글로벌 미래 지도자 축제 ‘천상의 예배’

2009-06-23



미래교회의 예배는 어떤 모습일까요? 오늘날 다양한 형태의 예배가 공존하는 가운데, 이 땅의 예배에서 천상의 예배를 경험하고, 미래 한국교회의 예배를 고민하는 자리가 마련됐습니다. 이동현 기잡니다.
---------------------------------------------------------------
예배 속 찬양. 은혜와 감격. 참석자들은 찬양과 기도로 성령의 임재를 느끼며, 천국의 예배를 경험합니다.
올네이션스 경배와 찬양은 ‘천상의 예배’를 주제로 이 땅의 예배를 통해 천국 예배의 비밀을 발견하고, 미래교회의 방향을 논의하는 글로벌 미래 지도자들을 위한 축제의 장을 마련했습니다.
INT) 하스데반 선교사 / 올네이션스 경배와찬양

이번 축제는 12가지 주제강의와 찬양예배로 진행됐습니다. 여의도순복음교회 이영훈 목사, 소망교회 김지철 목사 연동교회 이성희 목사 등은 예배자의 영성과 성령예배, 부흥 등을 주제로 강의했으며, 미래주일학교 예배와 대학청년 예배 등 미래교회의 예배형식에 대해 고민하는 시간도 가졌습니다. 참석자들은 미처 깨닫지 못했던 새로운 예배관을 통해 변화와 회복을 기대했습니다.
INT) 손영화 성도 / 좋은이웃교회
INT) 조희동 전도사 / 대덕목양교회

과학과 지적운동, 타종교의 영성운동의 위협 속에 부흥을 꿈꾸는 한국교회. 이번 축제는 미래교회의 예배에 대해 고민하는 의미 있는 시간이었습니다. CTS 이동현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