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CTS특별모금방송② “영상선교, 새 시대 준비”

2009-06-22

그러면 장비교체를 위한 CTS백만인기도운동 특별모금방송은 왜 중요한 걸까요? 이번 모금방송이 가진 의미를 계속해서 양화수 기자가 정리합니다.
--------------------------------------------------------------------
오는 2012년이면 모든 방송국은 현재의 아날로그 시스템을 벗고 디지털시스템으로 교체해야 합니다. 불과 3년 앞으로 다가온 이러한 현실은 영상선교방송인 CTS기독교TV도 예외가 아닙니다.

SOT 박영지 장로 // 연기자

이번 CTS백만인기도운동 특별모금방송은 그래서 더욱 중요합니다. 영상장비와 송출의 디지털 전환은 CTS가 영상을 통한 복음전파를 더 잘할 수 있느냐의 차원이 아니라, 할 수 있느냐 아니면 아예 못하느냐의 존폐의 문제기 때문입니다.

INT 김상복 목사 // 할렐루야교회

특히 CTS는 지난 14년간 수많은 우여곡절을 넘으면서 단 한번도 영상선교방송을 쉬지 않았습니다. 그만큼 장비는 노후 될 대로 노후 된 상태여서 이번 모금방송은 영상선교의 수준을 한걸음 도약시킬 수 있는 계기도 됐습니다.

INT 윤항기 목사 // 찬양사역자

CTS의 복음방송은 현재 미주와 아시아, 아프리카 등 전 세계로 송출되며 선교사들에게 위로와 큰 힘을 보태주고 있습니다. 때문에 이번 특별모금방송은 단순히 CTS를 후원한다는 차원을 넘어 한국교회 전체가 영상을 통한 선교에 동참한다는 의미를 지니고 있습니다. CTS양화수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