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제41회 국가조찬기도회 이사회 및 운영회의

2009-06-16

국가조찬기도회가 제 41회 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를 앞두고 구체적인 일정을 확정하는 등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김덕원 기자가 전합니다.
--------------------------------------------------------
국가조찬기도회가 제 33차 정기이사회에서 올해 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 일정을 확정했습니다.
우선 다음달 15일 연세중앙교회에서 외국인 환영만찬으로 올해 대회의 문을 엽니다. 또 같은 날 저녁 내외빈 인사들을 초청해 세계평화음악회를 개최하고 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 전야축제를 갖습니다.
16일 아침 7시에 열릴 본 행사에는 이명박 대통령을 비롯해 국내외에서 약 1500명이 참석할 예정이며 올해는 특별히 경제위기 극복과 국민통합을 위해 뜨겁게 기도할 계획입니다.

박성철 회장 / 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

17일에는 국제 친선조찬기도회가 마련되며, 특별히 남북관계 경색에도 불구하고 개성공단 내에서 한반도 평화 기도회가 준비돼 있어 이념을 초월한 크리스천들의 활동이 전세계에 이목을 끌 것으로 기대되고 있습니다.

김영진 의원 / 한일기독의원연맹 대표회장
박세직 장로 / 재향군인회장

한편 국가조찬기도회는 탄자니아와 카메룬 등 아시아 아프리카 지역 국가조찬기도회 설립을 추진 중이라고 보고했으며, 박래창 장로와 하이마트 선종구 장로, 서울여대 이광자 총장 등 모두 13명의 신임이사와 감사를 선임하고 올해 국가조찬기도회 준비에 박차를 가하고 있습니다.

장헌일 사무총장 / 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

제41회 대한민국국가조찬기도회의 설교와 대표기도, 축도 등 순서자는 현재 논의중이며, 이번달 말 공식 발표될 예정입니다. cts 김덕원입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