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2009 드림모아 페스티벌’

2009-06-11

어린이들의 찬양경연의 장 '2009드림모아 페스티발'이 전북지역에서 잇따라 개최되고 있습니다. CTS전북방송이 유소년 아이들에게 크리스천 문화를 전파하고자 마련한 행사인데요. 박남재 기잡니다.
--------------------------------------------------------------------
전주북문교회 하늘소리 중창단, 축제를 준비하는 아이들 모습이 사뭇 진지합니다. 축제가 시작되자 얼굴에 긴장한 모습이 역력합니다.

INT 박세림/ 전주북문교회 하늘소리 중창단
“이제 곧 있으면 저희 중창단 차례가 다가오는데 지금 너무 떨리구요 친구들하고 같이 있어서 너무 행복해요!

CTS전북방송은 유소년 아이들의 영적성장과 전북지역 문화사역 활성화를 위해 ‘드림모아페스티벌’을 개최했습니다.
이번 페스티벌에는 전주서신제일교회, 북문교회, 금암교회 등 7개의 어린이 합창단 2백여 명이 참가해서 찬양을 통해 숨겨진 끼를 마음껏 발휘했습니다.

INT 양인희 집사/전주북문교회 하늘소리 중창단
“이번 드림모아 페스티벌은 색다른 경험이었던것 같아요. 우리가 이것을 준비하면서 하나될 수 있었던 계기가 되었구요 앞으로 여기서 이대회가 머물지 않고 더 발전해서 많은 사람들이 참여할 수 있는 그런 대회가 됐으면 좋겠습니다.”

전주를 시작으로, 군산과 익산, 정읍 등 전북지역에서 순회되고 있는 2009 드림모아 페스티벌은 교회팀 별로 다양한 특색들이 소개되고 있을 뿐 아니라 음악을 통해 따뜻한 우정도 나누는 시간이 되고 있습니다.
심사를 통해 본선에 진출한 어린이들은 오는 9월 26일 결선을 하게 됩니다.

INT 양문화 본부장/ CTS전북방송
“오늘날의 많은 주일학교가 약화되어가고 있습니다. 오히려 세속적인 문화에 더 빠른 그런 감이 없지 않습니다. 그래서 이번 계기를 통해서 어린이들을 중심한 찬양을 하나님께 돌리고.”

대중가요가 넘쳐나는 요즘 아름다운 찬양을 통해 하나님을 전하고 있는 어린이들이 비전을 가진 건강한 크리스천리더로 성장하길 기대합니다. CTS박남잽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