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어웨이크닝 2009해운대집회① 부흥열기, 해운대가득!

2009-06-09

전국을 휩쓸고 있는 도시변혁운동인 어웨이크닝 2009집회가 광주에 이어 부산해운대 백사장에서 개최됐습니다. 부산1500교회의 청소년과 청년 2만명이 참석한 부산어웨이크닝집회현장을 김민태 기자가 다녀왔습니다.
--------------------------------------------------------------------
주일 오후, 국내 최고의 해양 휴양지인 부산 해운대가 관광객이 아닌 성도들로 가득합니다.  이어 국가와 도시를 향한 뜨거운 기도 함성이 시원한 바람과 파도소리를 가로 지릅니다.
도시를 위한 영적변혁운동인 '웨이크닝2009집회'가 부산 1500여 교회 청년 2만명이 참석한 가운데 7일 부산 해운대에서 개최됐습니다.
3회째인 올해는 청소년과 청년들을 전도하는데 중점을 둬 부모세대가 자녀를 축복하며 다음세대를 세워주는 비전축제로 진행됐습니다.
 
INT최홍준목사/어웨이크닝2009 대회장
“왜청년들과 청소년들이 미래인지-행사취지”
INT박성규목사/어웨이크닝2009 준비위원장
“왜 청년들과 청소년들이 미래인지”
 
따라서 강사도 청년사역자이자 영화설교자로 알려져 있는 꿈이있는교회 하정완 목사가 맡았습니다.  영화 딥블루씨를 활용한 하정완 목사의 설교는 새신자들이 자연스럽게 복음을 접할 있는 기회가 됐습니다.
 
SOT하정완목사/꿈이있는교회
"복음 또는 비전을 선포하는 멘트“
 
INTOOO/OOO
“행사 참석 후 결심 또는 감동”
 
특히 어웨이크닝집회는 부산모래축제, 부산국제무용제와 동시에 진행되면서 단순한 기독교행사를 넘어 범시민적인 축제로 자리매김했습니다.
 
STD 도시의 영적대각성운동인 어웨이크닝2009집회가 광주에 이어 이곳 부산 해운대 집회로 이어졌습니다. 이제 이 부흥의 열기는 오는 10월 진주 어웨이크닝2009집회로 이어질 것입니다. CTS 김민탭니다.
홈으로 이동