글자크기조절
글자색상조절
배경색상조절

뉴스방송

현재 뉴스

한기총 20주년, 영적대각성으로 시작

2009-03-27

올해로 창립 20주년을 맞는 한국기독교총연합회가 전국 기독교연합회 회장단을 초청해 구국기도회와 영적대각성 발대식을 가졌습니다. 20주년 기념사업을 기도로 시작한 건데요. 양화수 기자의 보돕니다.
--------------------------------------------------------------------
한국교회가 영적대각성으로 위기에 처한 한국사회를 구하겠다고 헌신했습니다.
한기총 20주년 기념사업의 시작을 알린 구국기도회와 영적대각성 발대식에는 전국 237개 기독교연합회 회장단 4백여 명이 참석했습니다. 엄신형 대표회장은 “모든 국가의 흥망성쇠는 하나님께서 주관하신다”며, “에스더와 같은 심정으로 나라와 민족을 위해 기도하자”고 당부했습니다.

INT 엄신형 대표회장 // 한국기독교총연합회

참석자들은 한국사회의 부도덕이 기독교인의 책임임을 통감하며 회개했습니다. 또 국민통합과 경제안정을 뜨겁게 간구했습니다.
아울러 한기총은 이러한 회개운동을 한반도 전역으로 확산시키기 위해 각 지역 기독교연합회를 중심으로 영적대각성운동본부를 출범시켰습니다.

INT 김영태 상임본부장 // 한기총 20주년 영적대각성운동본부

한편 한기총은 이번 구국기도회와 영적대각성 발대식을 시작으로 22개 상임본부를 중심으로 한 기념예배, 20년사 제작, 기독교문화예술제, 청년 복음화 집회 등의 구체적인 사업들을 진행할 예정입니다.

STD 올해로 성년이 된 한기총이 영적대각성을 선포했습니다. 이후 진행되는 20주년 기념사업을 통해 한국교회가 새로워지는 계기가 되길 기대합니다. CTS양화수입니다.
홈으로 이동